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2/10/05 [RIOBOT] GURRENLAGANN

728x90
반응형

센티널이라는 회사에서 만들고 유니온 크리에이티브 인터네셔널이라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라이오봇 시리즈 네번째입니다.

8월 발매예정이었는데 많이도 연기되었네요.

 

박스는 앞서 발매한 에바보단 큽니다. 아마도 그렌윙때문이지 아닐까 싶네요.

 

 

그렌단 마크.

 

하늘에 삿대질 하고 있는 그렌라간입니다. 그렌라간도 벌써 5주년이더군요.

 

두개의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부에는 그렌라간과 루즈들이...

 

하부에는 그렌윙과 스탠드가 있습니다.

 

기본소체. 사이즈에 비해 묵직하진 않지만 디테일과 도색은 정말 잘 나온 듯 싶습니다.

 

팔도 확실히 접혀 주고요.

 

각부의 가동률도 우수합니다. 마치 가동률 좋은 건프라 보는듯 합니다.

 

똥폼 한번 잡아 보고...

 

특히나 이번 제품은 라간의 움직임에 따라 그렌의 시선도 따라 움직이는 기믹이  있습니다.

 

그렌윙도 잘 나와 주었는데 뾰족한 부분이 많아서 뭉개질까 걱정입니다.

 

그렌윙 장착. 날개가 접히는데... 리볼텍과는 좀 다른 느낌이네요.

 

날개를 펼치면  박력 만땅입니다.^^

 

 

스탠드 온.

 

 

손목파츠 교환으로 드릴어택 재현 가능합니다.

 

주먹을 제거하고 작은 드릴 장착.

 

팔뚝을 제거하고 좀 큰... 아니 좀 긴 드릴 장착도 가능합니다. 드릴이 좀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쌍선그라스 어택!!

 

나의 드릴은... (담에 뭐더라...?)

 

리뷰 함 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