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2/10/16 [S.H.F] Boukenger (BoukenRED)

728x90
반응형

뭐가 그리 바쁘고 피곤한지... 구입하고 일주일정도 방치를 했던 것 같네요.ㅠ_ㅠ

 

SHF 보우켄쟈의 보우켄레드입니다. 국내 트레져포스로 알려진 30번째 전대물이랍니다.

 

캐릭터에 큰 관심은 없고 큰삽이 필요해서 구입을 했다 말하고 싶네요.^^;

 

 

좀 고전적인 슈트 같아 보이네요. 

 

이마는 클리어 파츠로 이쁘게 박혀(?) 있습니다. 

 

언제나 어설픈 박스 포징 따라잡기.

 

가동률이 생각보다 구립니다. 목이랑 허리가 잘 안젖히네요.

 

변신기. 이름이... 캠코더로도 사용하던 것 같던데 말이죠.

 

서바이블레이드.

 

보우켄 보우. 집게 가동이 됩니다.

 

보우켄 쟈벨린. 집게 가동은 안됩니다.

 

초대형 삽.

 

삽질.

 

끝으로 박스 포징 따라 잡기.

데카렌쟈에 비해 가동률이 좀 아쉬은 제품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