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3/02/06 [BRAVE合金-20X] Dark Bartley & Dark Mospeada

728x90
반응형

CM's에서 2010년에 발매한 브레이브합금 모스피다입니다.

모스피다는 어릴적 향수가 있어서 꼭 한번은 접해 보고 싶었던 아이템이었습죠.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갑자기 슝~ 하며 슈트로 변신하는 장면은 당시 저한텐 쇼킹 그 자체였습니다.

관련 제품들은 접하기도 힘들었고 구입은 엄두도 못냈었던 걸로 기억이 되네요.

 

그런 제품이 장터에 나름 저렴하게 나왔길래 대책없이 질러 버렸습니다.ㅜ_ㅜ

 

알고 보니 한정판이었더군요. 추억엔 옥빛 모스피다였지만 다크 모스피다를 접해 보기로 했습니다. 나름 포스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작네요. 제품의 정보에 대해서 너무 몰랐었나 봅니다.ㅠ_ㅠ

 

기억으론 좀 묵직하고 너부대대하게 생긴 바이크였는데 완전변형을 위해서 그런지 좀 아담해 보입니다.

 

 

가동률은 뭐 그닥... 골반, 무릎, 발목관절이 좀 특이하게 되어 있어서 가동하기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헬맷 창을 열어보니... ㅡ_ㅡ; 누...누구냐 넌?!!! 시노부라는 캐릭터인 것 같은데 많이 구리네요.

 

성질(?)이 나서 바로 튜닝 들어 갑니다. 옵션으로 받은 피규어 중 스틱의 얼굴을 이식 시켜 주니 그나마 좀 낫네요.

 

시노부바디에 스틱얼굴에 레이버전의 바이크라... 완전 짬뽕이 되어 버렸군요.ㅋ

 

다리 길이를 줄이지 않고 태웠더니 발이 바닥에 닿네요.^^

 

사실 이 사진보고 뽐뿌를 받았는데... 옐로우라는 녀석인데 머리는 바이올렛이네요.ㅋ 요 녀석 바이크는 따로 있습니다.

 

컨네이더는 탈착도 가능하지만 오픈이 됩니다. 수납할만한 무언가도 있지 않습니다. 손루즈가 들어 갈지도 모르겠네요.

 

바로 변형 샷입니다. 설계미스가 제법 보였고 일부 결합력이 약해서 변형 과정에서 살짝 스팀이 오르더군요.ㅡ_ㅡ+

 

동봉된 지지대도 큰역활을 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피규어 동봉된 스탠드를 활용해서 전시해야 될 듯 합니다.

 

시노부 몸에 스틱 얼굴에 레이버전의 바이크... 나는야 짬뽕 라이드 아머~

 

구하기 힘들다는 CM's의 모스피다 피규어입니다. 실제품보다 더 비쌀지도... 오른쪽이 시크릿이라는데 누군지 모릅니다.

라이딩 자세의 옐로우와 스틱이 있는데 귀하신 스틱의 몸을 버리고 얼굴만 살렸네요.ㅋ

 

 

 

물건을 접하고 나서야 이 제품의 악평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비추를 날리시더군요.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