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3/01/26 [SR超合金] Gurrenlagann & Drill set

728x90
반응형

언제오나... 언제오나... 싶었는데 받고 나니 금방이네요. 세월 참 빠르다 싶기도 하고...

 

샵에서 합본셋을 구매했는데 패키지 합본은 아니었네요.

 

좀 휑한 구성인 것 같지만 있을 껀 다 있습니다.

 

발매전부터 프로포션에 대한 얘기가 많았습니다만... 실제 보니 진짜 육덕진 허벅지랑 대빵 큰 무릎 보호대는 적응이 안되네요.

 

바로 그렌윙 장착. 리볼텍이나 라이오봇과는 또다른 느낌이네요.

 

바로 삿대질 샷 나갑니다. (사진을 몰아서 찍으니 지겹고 피곤하네요.ㅠ_ㅠ)

 

가격대비 영양가 없는 구성입니다만 자잘한 드릴 다 꽂으면 간지 날지도... 그리고 손꾸락도 많이 아플 듯...ㅠ_ㅠ

 

피곤해서 사진은 요기까지 입니다.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