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3/03/31 [GX-45A] Mazinga Z (熱海 night ver.)

728x90
반응형

지난 주 친구한테 놀러 갔다가 강탈해 온 마징가입니다. 말이 강탈이지 사실 친구녀석이 선물로...^^

2009 타마시네이션 한정 제품인데 제가 알기로도 가격이 꽤 나가는 제품일겝니다.

 

가슴 방열판이 진마징가꺼랑 똑같네요. 눈도 뻘~겋고. 맥기 합금이이 번뜩 번뜩하네요.

 

브레스트 뽜이야~

 

또하나의 특징은 헤드 하나가 더 들어 있는데...

 

반은 마징가, 반은 코지의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한정판 답네요.

 

로켓트 빤치~

요즘도 귀차니즘에서 빠져 나오질 못하고 있네요.ㅠ_ㅠ (그러면서 지르기는 대책없이 지르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