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3/03/20 [SR超合金] Gunbuster

728x90
반응형

제대로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는 녀석들을 단지 메카니즘 하나만 보고 구매를 해 버리는 치명적인 취미생활.

그 중의 하나인 건버스터를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구성은 뭐가 빽빽하긴 한데 거의 환장 파츠들입니다.

 

늘씬하게 쭉쭉 빠진 프로포션. 뒤쪽 나사 구멍이 좀 거슬리네요.

 

팔짱 낀 포즈가 건버스터를 대표하는 포즈인데 가동률이 좋아도 자세 잡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배트. 왜 배트를 무기로 삼는지는 모르지만 2개씩이나 들어 있네요. (애니 좀 찾아 볼까요?ㅋ)

 

 

 

바스타 홈런~

 

가슴팍의 심장(?) 같은 걸 꺼내서 뭘 하는건지... 자해공갈? ㅋ (진짜 애니 좀 봐야 할 듯요.)

 

날아차기 포즈 시 발바닥에 스파이크 파츠를 끼울 수 있습니다.

 

 

최근 COJ(Cross Over Joint)라고 다른 캐릭터의 파츠를 호환할 수 있습니다. 그렌라간의 기가드릴을 발에 끼울 수 있네요.

 

 

전개된 하박으로 교체 가능 합니다. 바스터 코레다?

 

팔다리 전부를 오픈한 모습.

 

그렌라간 한의 드릴셋에 들어 있는 작은 드릴을 꽂을 수 있는데 그닥 있어 보이진 않네요.ㅋ

 

그렌윙을 장착한 모습. 날개 끝단이 주황색이면 나름 더 어울렸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