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3/04/20 [超合体] Kingrobo

728x90
반응형

처음 상품 이미지가 떴을 때 흔히 하는 말로 "엄훠~ 이건 질러야 해!" 라는 느낌이 바로 왔던 제품입니다.

워낙 독특한 아이템을 좋아라 하는 성격이라 디즈니 캐릭터를 레인져에 나오는 로봇 마냥 합체를 시키는 아이템을 놓칠 순 없죠.^^

 

박스에 보면 超合体(초합분)이라고 표기 되어 있는데 국내에서 잘 안쓰는 이 "분"이라는 한자가 일본에서 體(체)의 뜻이랍니다.

따라서 超合體(초합체)라는 의미를 가졌다고 보면 되겠네요.^^

 

초회특전으로 엽서를 줍니다. 제 생각 재판은 없을 것 같은데 말이죠.^^;

 

 

별다른 루즈도 없이 소체만 개별 포장되어 있네요.

 

제트 미키. 딱 봐도 제트란 느낌이 들지요. 판다Z도 생각나고. 뭐 결론은 마징가 모티브라 생각합니다.

 

뒤통수 레버를 조작해서 조종석의 파일럿 모드로 변경 가능합니다. 모든 제품이 동일한 기믹이 있습니다.

 

변신 로봇이 아니고 합체 로봇이라 가동률은 중요하지 않습니다.ㅜ_ㅡ;

 

스카이 미니. 미키와 함께 공군(?)인가 봅니다.^^

 

 

다이버 도널드. 오리라고 해군.ㅋ

 

 

아쿠아 데이지. 역시 오리니깐 해군입니다.

 

 

랜드 구피. 땅개네요. (육군을 비하하는게 아니니 오해 마시길...^^)

 

 

대쉬 플루토. 역시 육군입니다. 박살내기 전문인가 봅니다.^^

 

에이스 윌리.

 

플루토의 집입니다.

 

카테고리는 초합금인데 그닥 비율이 높지는 않네요.

 

먼저 플루토의 집은 골반부와 실드로 변형이 됩니다.

 

구피와 플루토는 당연한 듯 다리가 되구요. 고라이온이 생각나네요. 플루토의 색상도 딱 5호기.ㅋ

 

도널드와 데이지는 양팔로 변신하구요.

 

미니는 백팩이 됩니다. 좀 짠한 포즈로 변형하네요.

 

미키는 흉부. 역시 주인공스런 위치입니다.

 

에이스 윌리는 머리. 파워레인져 삘이 납니다. 키를 보니 고카이오도 생각 나구요.

 

미키와 미니는 이렇게 불편한 자세로 합체를 시킵니다.

 

마냥 웃고 있는 미니...

 

양팔과 다리를 붙히면 킹로보 합체 완료입니다.

 

날이 밝은 뒤 재촬영 했네요. 역시 자연광이 짱입니다.^^

 

 

 

확실히 독특한 아이템인데 가격적인 면에서 그리 매리트가 없어 보이네요. 그래도 좋다면 질러야겠죠? ^_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