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3/04/05 [Hottoys] DX11_TDK_The Joker 2.0 (EX) 개봉기

728x90
반응형

배트맨 시리즈는 접었다 싶었는데... 더 이상의 조커도 없다고 싶었는데... 뒤통수를 치는 조커 2.0이 나오고야 말았습니다.

물론 퀄리티는 2.0까지 오면서 많은 발전이 있었습니다.

정말 히스레져의 조커는 더이상 나오지도 않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라이센스가 끝났으니 진짜 안나올지도...)

 

사쇼를 통해 구입한 제품이라 카톤 박스가 지저분 하네요.

 

제가 좋아라 하는 보라색이네요.^^

 

디럭스 박스의 고질적인 문제. 너무 잘 터집니다. 박스 완충에 신경을 좀 써 주던지... 젠장.

 

커버 안쪽 면에 조커의 유명한 대사가 있네요.

 

이번 디럭스 대표(?) 루즈는 조촐(갈수록)하네요.

 

조커 카드에 옷핀이 꽂아져 있는데... 영화에서 나왔었나요? 다시 봐야겠습니다.ㅡ_ㅡ;

 

조커의 웃는 모습이 가장 눈에 띄네요.

 

익스버전 루즈는 광대가면과 스위치, 박스입니다.

 

맨손의 웨더링이 리얼하군요. 손톱 밑 때까지...

 

하단엔 각종 루즈가 있습니다.

 

맨 아래엔 배경지가 있습니다.

 

의상핏이 월등히 좋아졌네요. 원단 느낌도 좋고...

 

얼굴 조형과 도색도 극중 조커에 근접한 느낌입니다.

 

 

웃는 모습. 정말 대박입니다.^^

 

매번 진지하다가도...

 

수시로 웃음을 터뜨리는 똘기 충만한 조커.

 

익스버전 루즈.

 

스위치 작동은 되지 않아도 디테일은 좋네요. 반면 박스는 좀 아쉽습니다.

배경지 깔고 세팅을 제대로 한번 해 주고 싶은데 요즘 마눌님의 눈치가 너무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