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3/05/23 [Hottoys] MMS176_Avengers_loki 개봉기

728x90
반응형

블랙위도우를 받은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사쇼에서 로키가 왔습니다.^^

 

색상만 다르고 동일한 컨셉의 속박스입니다.

 

구성.

 

두가지 모드의 무기가 들어 있습니다.

 

기본 소체. 의상이 디테일하고 화려하네요.

 

투구 장착을 위해 헤어스타일은 최대한 붙어 있네요.

 

잡혀 가는 로키.

 

마스크가 딱딱해서 탈착시 도색까짐에 유의해야 할 것 같네요.

 

 

투구 장착. 너무 조심히 씌우다 보니 위로 좀 들렸네요.^^;

 

제대로 씌운 모습. 투구 역시 딱딱해서 탈착 시 조심 조심.

 

이하 소심한 액션 포즈.

 

 

이제 마크7과 헐크만 나오면 끝이네요.^^ 영화는 나온지 오랜데...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