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3/04/27 [S.I.C.] 魂Web Kamen Rider OOO Gatakiriba combo

728x90
반응형

어쩔 수 없이 반다이의 상술(?)에 넘어가게 된 가면라이더 오즈의 가타키리바 콤보입니다.

 

국내명은 사스사마메. 사슴벌레, 사마귀, 뚜기의 조합입니다.

일본명은 가타키리바. 쿠와가타, 카마키리, 타입니다.

 

이제 겨우 3개가 나왔고 2개가 출시전인데 현재 5개중 2개가 한정으로 발매가 되었네요.

기본만 나온다면 앞으로 3개가 더 남았고 극장판까지 생각한다면 2~3개가 더 나올 듯 한데... 고로 한정으로도 2~3개 정도 배분이 되지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네요.

 

본품 사진 나갑니다.

 

본 패키지는 앞서 이팩트 파츠 패키지처럼 되어 있군요. (요즘 박스 뒷면은 아예 빼먹고 사네요.ㅜㅡ)

 

언제나 그렇듯 한정판 치고는 조촐한 구성입니다. 밧타 레그는 타토바의 우려 먹기구요.

 

전체적으로 메탈릭 그린 도색이 돋보입니다.

 

 

가슴 파츠는 클리어 파츠로 교환 가능합니다. 색상계열이 비슷해서 표가 잘... 솔직히 일반 파츠가 더 이쁩니다.

 

타토바랑 중복되는 부분인데 메탈릭 도장으로 커버가 되는군요.

 

쿠와가타, 카마키리, 밧타! 가타 가타키리바~ 가타키리바~

 

이하 액션 포즈.

 

카마키리 소드도 전개 가능합니다.

 

메뚜기 다리 장착. 타토바때 본 거라 좀 식상하네요.

 

도색을 바꾸기엔 추가 암파츠랑 칼라 매칭이 안되서 좀 애매할 듯도 하네요.

 

당랑권 자세 제대로 나오네요.^^

 

 

능력해방시 카미키리 암과 밧타 레그를 장착한 상태. 완전 곤충입니다.

 

 

지금껏 모은 SIC 가면라이더 오즈입니다. 앞으로 갈 길이 머네요.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