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3/05/28 [SR超合金] Hyoryu-Enryu & Big order room

728x90
반응형

초룡신을 구성하는 빙룡과 염룡이 발매되었습니다. 거기에 빅오더룸의 1/4을 포함해서...

어쩌다 보니 가가가 시리즈는 D스타일과 슈로초로 모으게 되었네요.^^

 

2개 셋이라서 그런지 가격대는 가가가 시리즈 중에선 한정판을 제외하고 가장 높습니다.

 

구성.

 

완전 데칼코마니입니다. 얼굴도 대칭. 가슴 모양도 대칭.

 

등짐만 다른 것 같습니다.

 

가동률은 적정 수준입니다.

 

등짐은 좌우 이동 가능합니다.

 

라이플 모양도 다르네요.^^ 초룡신의 갑빠는 실드로 사용됩니다.

 

연필처럼 생긴 런처도 있습니다.

 

자 이제 합체를... 될리가 없지요. 이쯤에서 초룡신을 꺼내 볼려고 하는데... 갑자기 찾을려니 안보입니다.ㅠㅠ

 

염룡의 불만.

 

빙룡의 동조.

 

우리편 볼포그.

 

오기 발동으로 끝내 찾아내어 나열해 봤습니다.

 

빙룡.

 

염룡.

 

디테일과 색상이 다릅니다. 적어도 우려 먹기는 안했단 얘기죠.

 

가슴 갑빠의 사이즈는 다양합니다. 무슨 고무줄도 아니고 잘 늘어 나네요.

 

다리가 어깨뽕이 되는데... 사이즈가 팍~! 줄었죠. 디테일은 살아 나고...

확실히 용자물이라 프로포션은 무시한 제품입니다. 초룡신 개발 당시에 빙룡, 염룡을 염두해 두고 있었을텐데...

그냥 애니메이션 기준으로 작업을 한 듯 하네요.

그래도 그렇지 초룡신의 크기와 빙룡, 염룡 개개별 크기가 비슷한 것은 좀 불만이네요.ㅜ_ㅜ

아예 볼포그처럼 작게 만들어 주던지.(그러면서 가격도 좀 내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