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40127] 사망유희 (The Game of Death.1978)

728x90
반응형

블리츠웨이에서 최근 발매한 이소룡 40주년 기념 1/3 스케일의 스태츄입니다.

몇번의 발매연기가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니 결국 발매가 되긴 되네요.

블리츠웨이는 국내 메이커라 국내유저들의 관심을 많이 사고 있는 회사고 특히나 이소룡 조형 마스터이신 김형언님이 소속되어 있어서 이번 제품은 큰 기대를 안고 구입했습니다.

 

박스도 무지 크고 무게도 엄청납니다. 엔터베이 제품에 비해 흰색 아이스박스는 좀 깨는군요.ㅡ_ㅡ

 

스케일이 스케일이다 보니 큼직합니다. 

 

1/4에 겨우 적응하나 싶었는데... 1/3을 보니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폴리스톤 재질이라 무겁기도 무겁구요.

 

 

박스는 2단으로 되어 있는데 하부에는 베이스가 있습니다.

 

 

베이스가 장난 아니게 무겁습니다. 소체를 견디기엔 충분한 것 같네요. 상부는 실제 나무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골드버전보다 일반판이 더 현실감 있고 좋네요. 

 

조급한 맘에 배경 무시하고 막 찍었습니다.^^ 

 

 

 

 

각종 스케일의 이소룡과 함께. 이쯤되면 사이즈 감이 오시죠? 제일 작은게 1/6(12인치)입니다.^^ 

 

조금 일찍 예약을 해서 골드 명판이 왔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품질이 별로네요. 금색은 마치 트로피 색깔... 

 

뒤쪽엔 이름과 시리얼 번호가 레이저 각인이 된다더니... 시리얼 번호는 어디로...? 

 

왼쪽 신발코가 찌그러져 있길래 불량인 줄 알았는데 원래 설정이 그런가 봅니다.

그외 도색이나 조형마감이 깔끔하지 못한 부분이 있던데 이런 것이 스태츄의 특성(단점)이 아닌가 모르겠네요. 

 

완전히 전시하는 그날까지 다시 봉인해 둬야겠습니다.ㅜ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