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50103] ACADEMY_Lamborghini Reventon (1/24 scale)

728x90
반응형

뭔 바람이 불었는지... 아님 생각꺼리가 많아졌는지... 몰입할 시간을 또 갖게 되었네요.

 

평소에 괜찮게 여겼던 람보르기니 레벤톤. 스케일도 스케일이지만 메탈바디란 말에 괜찮겠다 싶어서 구입을 했었는데

 

같은 시리즈로 여럿 있어서 같이 구입을 했었드랬더랍니다.

 

 

첫번째는 당연 레벤톤. 

 

메탈바디는 요렇게 3-DOOR 오픈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자잘한 부속이 많습니다. 요것이 런너로 되어 있는게 아니라 파츠별로 봉투에 들어 있더라구요.

알고 보니 아카데미에서 다이캐스트 미니카로 유명한 Bburago 제품을 수입판매하는 것이었습니다. 

 

조립 중간 과정은 약간의 짜증이 섞여 있는 바람에 찍어둔 사진이 없네요.ㅠ_ㅠ 

 

시트에와 엔진에 습식 데칼을 사용합니다. 

 

 

완성. 

 

운전석쪽 도어 레벨이 맞지 않아 보조석쪽 촬영만 했네요. 

 

 

그래도 해치 오픈을 하니 멋지네요. 

 

계기판도 습식 데칼을 사용합니다. 

 

전용 스탠드에 올려두니 한결 보기 좋네요. 

 

쉽게 만들꺼라 생각하고 3대 다 만들려고 했는데 겨우 한대 만들었습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