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MG

12/02/29 [MG] Gundam AGE-1 Normal

728x90
반응형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전날에는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잠들어 버렸네요. 덕분(?)에 회사일도 마무리 못하고...ㅜ_ㅜ
오늘은 정신이 멀쩡하고 더군다나 다음날 쉰다는 생각에 열심히 달렸습니다.^^

클리어 파츠 뒤쪽에 반사광 스티커를 붙혀 효과를 볼려고 한 것 같은데... 글쎄요 턴에이에 비해 실패했다는 느낌이 드네요.

플리트 도플갱어.

서 있는 플리트 석고상(?)도 조형이 잘 나왔습니다.^^

팔 프레임. 접힘은 기본이고... 파츠의 조합이 예전 MG와는 다릅니다. 세로분할에서 가로분할로 바뀌었다라고나 할까요? 
엄지손가락의 관절이 하나 늘어난게 새로운 점이라 볼 수 있겠구요. 손가락과 손바닥 파츠의 질감은 PG의 손가락 느낌입니다.

뭔가 조잡한 스커트. 후에 나올 타이터스와 스파로우의 공유 때문이지요.

다리 프레임도 팔 프레임처럼 파츠 조합이 바뀌었습니다.(아~ 또 날이 밝았군요.=)_=)

프레임 완성. 정강이 부분이 좀 심심하긴 해도 좀 꽉찬 느낌이네요. 어깨뽕은 통짜입니다.

반장갑 상태.

소체완성. 역시 반다이 매직입니다.^^ 깜빡하고 무릎스티커를 붙히지 않았네요. 안붙혀도 어색함을 별로 못 느끼겠습니다.^^

조촐한 무장들까지 만들어 줬습니다.

일부 AGE를 신나게 씹고 있지만 전 좋아라 합니다.^^ 저의 AGE 사랑입니다.^^

담달엔 타이터스가 발매된다는데 기대 아닌 기대를 해 봅니다.^^
앞서 작업기에는 별루라고 표현했는데 그 날은 정말 피곤해서 제가 잠시 정줄을 놓았나 봅니다.
신제품답게 나름 손맛이 있는 괜찮은 녀석인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