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PG

[150807] PG_Unicorn Gundam

728x90
반응형

휴가도 어느덧 끝나가고 뭔가라도 남겨야겠다는 생각에 덥썩 잡은게 PG 유니콘이네요.

 

더블오라이저 이후 스트라이크 프리덤을 패스하면서 퍼스트랑 자쿠만 남기고 처분했었는데 유니콘으로 다시 PG를 잡아 봅니다.

 

박스 아트가 깔끔하니 이쁘네요.

 

발광이 되는...(유닛은 별매이지만) 제품이라 스탠드부터 만드는가 봅니다. 배터리 박스까지 조립한 상태입니다. 

 

동스케일의 다른 사이즈 피규어. 요런걸 프로포션용이라 하나요?ㅋ

 

핑크 콕핏. 불들어 오면 이쁘다던데 먹선이라도 넣어줄껄 그랬네요.

 

LED 작동 테스트.

 

가슴 작업. 워낙 조각조각나 있는 외장이라 자잘한 부품이 제법됩니다만 내부 프레임이 디테일하지 않아서 고만고만 하네요.

 

 

저 갈라진 틈사이로 빛이 쫘~악.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발에는 LED 유닛이 들어 가지 않는 클리어 파츠가 있네요. 빛전달이라도 되는지...

 

 

 

좌우 종아리 커버를 4개나 만들어야 합니다.

 

종아리와 허벅지 부품.

 

무릎 커버. 팔뚝이랑 비슷하게 생긴 것 같기도 하고...

 

다리 전선 배치. 상체보단 조금 수월한 듯.

 

변형전에도 완전 접힘이 가능합니다. 무릎 커버가 연동이 되지만 축이 밀리다 보니 뒤쪽이 좀 휑하네요.

 

둥근해가 떴습니다. 눈 좀 붙히고 다시 달려야겠네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