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60409] S.I.C._魂Web Kamen Rider OOO Latorata combo

728x90
반응형

드디어 기나긴 수집의 끝을 보았습니다. 그것도 한정으로 마무리 하네요.


2013년 2월에 타토바 콤보를 시작해 수집을 했는데 라토라타를 가디리며 한정을 3개나 구입을 해버렸네요.


10가지 콤보 중에서 7가지가 한정이라니... 앙크가 만약 나온다면 100% 한정일 듯하네요.


국내명은 사호치타. 자, 랑이, 치타의 조합.

일본명은 라토라타이온, , 치입니다.


카톤박스를 제거하면 콤보 컨셉에 맞춘 색상의 속박스가 나옵니다. 


구성품. 치타의 하체가 눈에 띄네요.


슈퍼타토바 이후 거의 1년만에 만져 보는 SIC입니다. 중복된 조형이라곤 토라쪽 뿐이네요.


머리칼은 회전하는 모양이라 밸런스를 논하기는 애매합니다. 코와 입부분이 좀 더 와일드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너무 순해 보인다는...


투명오링도 있지만 기존에 달린게 더 나아 보입니다.


토라 크로우는 기존 타토바의 것과 동일하며 색만 다릅니다.


새롭게 조형된 치타의 하체. 뜬금 범블비가 생각납니다.^^


엉덩이나 다리쪽 라인 디테일이 좌우 다릅니다. 의도적인것 같은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네요.


라토, 라토, 라토라~타!!


액션포즈. 딱히 액션 피규어의 이름값은 못해 자세 잡기가 어렵습니다.





토라의 능력해방. 타토바 때의 그것과 동일하며 색상차이만 납니다.


라이온의 능력해방. 다들 슈퍼 사이언인라고... 클리어 파츠입니다. 입벌린 모드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사자면 포효 아니겠습니까.ㅋ


치타의 능력해방. 두툼한 허벅지가 참 잘 달리게 생겼지 말입니다.^^


치타의 문양처럼 디테일을 잘 살렸습니다.


근데 발이... 너무 원시적이군요. 토라 크로에 비해 너무 밋밋하지 않나 싶습니다.


꼬리도 투명인데... 생김새가 좀 거시기 합니다.


어설픈 액션 포즈.



속도가 장점이니 뛰어 봐야죠.


스탠드 없이 한발로 균형 잡기 힘들었습니다.ㅡㅡ




라토라타 입주(?) 기념으로 장식장 조명 건전지도 죄다 교체했습니다.^^



역시 떼샷이 진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