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12/03/16 [MS] Gundam AGE-2 Normal

728x90
반응형
에고...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막판에 피곤도 몰리고 집중력이 떨어져서 시간을 제법 끌었네요.
사실 어제도 좀 만들었는데... 표가 안나서 포스팅을 패스했습니다.ㅋㅋㅋ
별루 찍지 않은 것 같은데 사진량이 제법 되네요.^^


어제 만든 양입니다.ㅡ_ㅡ 먹선 넣고 마감하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

어깨에 조립하고 나니 볼륨감이 장난 아닙니다.

얼굴을 만들다가 너무 이쁘게 생긴 것 같아서 한 컷. 아마 가장 손맛이 좋은 부위(?)가 아니었나 싶네요.ㅋㅋㅋ

참으로 독특하고 미묘하게 이쁜 머리입니다. 그러고 보니 아리오스랑 좀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발광. 안구와 가슴에 비해 이마쪽 3곳은 그닥 표가 나질 않습니다. 불을 끄고 테스트 해 봐야 할 듯 하네요.

무기류. 깜빡하고 빔세이버는 빼먹었네요.^^;

전신샷.

발광샷.

머리 디테일.

가슴 디테일.

골반 디테일.

팔 디테일.

다리 디테일.

날개는 옆으로 올리는데 한계가 있지만...

뽑아서 다시 꽂으면 요런 형상도 나옵니다. 개별적인 가동에 제약이 많은게 아쉽네요.

라이플 액션샷.

실드가 상당이 작습니다. 있으나 마나...

실드를 장착했는데 날개에 가려 보이질 않네요.ㅋ

엉덩이 스커트엔 라이플을 장착할수도 있습니다. 매뉴얼에는 언급하지도 않은 내용입니다.

안습의 변신. 실제 변신이 되는게 아니라 훼이크입니다.ㅜ_ㅜ

변신까지 되었으면 그나마 좀 더 팔렸을텐데 말이죠.

AGE-1 노말과 함께. 같이 두니 멋드러지군요. 3세대 주역기체도 꼭 메가사이즈로 나와줘야 합니다.
안그러면 이렇게 수집한 의미가 없어요.ㅠ_ㅠ

상체가 무거워서 그런지 자꾸만 다리가 양쪽으로 찢어집니다. 그래서 순접신공을 발휘했는데 그나마 좀 나아졌네요.
괜찮아 보였던 AGE-1 노멀도 좀 헐거워 보이던데... 조만간 수술 들어가야겠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