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70220] S.H. 피겨아츠 란마 1/2 (남자버전)

728x90
반응형

아미아미에서 몇번의 릴리즈를 거친 상품. 가격도 많이 떨어졌고 배송비 포함하더라도 국내보다 싸니 셋트 구성을 맞추기 위해 겟!!



구성은 앞서 여성버전보다 조금 조촐한 감이 있네요. 무기류도 없고... 말풍선도 없고...


생김새는 좀 묘하긴 합니다만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애니초반의 민소매 복장도 괜찮았는데...


프린팅은 깔끔하게 되었네요.



하체는 괜찮은데 상체(어깨) 가동이 좀 아쉽습니다.


균형 감각도 볼겸 꼭 해보는 발차기.




박스 아트 자세는 생각보다 잡기 어렵네요.


여자버전엔 빨간색이더니 남자버전은 검은색이네요. 머리색 따라간 듯.


루즈는 양동이와 물효과 파츠. 가방입니다. 여자버전엔 남자로 만드는 주전자(뜨거운 물)이더니 남자버전은 여자로 만드는 양동이(차가운 물)


역시 공식 자세는 어려워요.ㅜ_ㅜ


가방은 한쪽 끈을 뽑아서 맬 수 있습니다.


달룟!


이쁘... 아니 멋지... 아니 괜찮군요.


양동이 손잡이부는 홀이 사각이라 회전각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물에 닿일까 기겁하는 란마.


뭐 요런 자세도...


여자 란마와 함께. 좀 밝은 표정으로 교체해 줘야겠어요.^^


얼굴 교환파츠는 기본 빼고 3가지인데 여잔지 남잔지 구분이 잘 안되네요.


이러면 안되지만... 뜬금 샴푸가...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