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230805] SDCS 가오가이가(feat.다빈파님)(P26)

728x90
반응형

서바인보다 먼저 작업은 했지만 마무리가 더 늦었던 SDCS 가오가이가 입니다. 구하기 힘들었던 킷을 어렵사리 카페에서 구했는데 한참이 지나서야 개봉을 했네요. 이 킷 역시 지인님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금색파츠는 모두 지인께서 도색을 해 주셨습니다. 거기에 일부 (간만에) 축광씰 작업을 했습니다.

 

혓바닥과 아랫니는 스티커 마감이 좀 아쉽네요. 도색을 해보고 싶었지만 요즘 컨디션으론 무리.

 

D-STYLE 보단 괜찮은 조형의 걀레온 머리입니다.

 

일부 스티커가 사용되었지만 전반적으로 색분할이 잘되어 있는 팔입니다. 가동률은 등급에 맞게 적당히...

 

골다공증은 어쩔 수 없지만 변형이 안되는 것에 비해 조형은 괜찮은 편.

 

이해가 가지 않는 스텔스 가오의 스티커. 인쇄된 라인과 조형의 라인이 맞지 않습니다.

 

혹시나 싶어 디넷웍 리뷰를 보니 역시나 맞지 않습니다. 반다이의 실수라고 생각할수 밖에 없네요.

출처 : 디넷웍

 

먹선은 최소화 했습니다.

 

SD 모드로 선택할려면 관절을 제거해야 합니다.

 

상당히 짜리몽땅해졌습니다.

 

헬 앤드 헤븐을 재현하기 위해선 바깥쪽 관절로 팔을 옮겨야 합니다.

 

기존 관절은 안쪽으로 완전히 숨겨지진 않습니다. 매뉴얼 상에도 그렇게 표현이 되어 있네요. 뭔가 하다가 만 느낌?

 

어깨 깡패가 된 가오가이가. 좀 거만해 보이네요.ㅋㅋㅋ

 

헬 앤드 헤븐. 걀레온의 갈퀴를 손대지 않고 포징이 되는 건 대단한 것 같은데 깍지 낀 손이 타이트한 맛이 부족하네요.

 

프로텍트 쉐이드~ 이팩트 파츠가 없어서 심심하긴 합니다.

 

드릴니~ 무릎이 더 굽혀졌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디바이딩 드라이버~

 

단색으로 된 파츠인데 마커로 깨작깨작.

 

축광 테스트. 해가 좀 있는 시간이라 제대로 효과를 기대할수가 없네요.ㅜ_ㅜ

 

UV라이트 테스트.

 

좀 더 어둡게해서 다시 축광 테스트.

품질을 떠나 그냥 가오가이가니깐 구입한 녀석입니다.^^ 금색 도색으로 더 이뻐 보이는게 포인트!!!

다빈파님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