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40222] S.H.Figuarts 가면라이더 블랙썬(배틀호퍼/혼웹)(F09)

728x90
반응형

벌여놓은 작업물이 많은 가운데 아들을 핑계로 사심을 채우고 있는 가면라이더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1.FM 에어리얼 LED 작업중 단선으로 작업중단

2.모데로이드 오거스 먹선 작업중 귀찮아서 작업중단

3.솔로몬 사이살리스 데칼 작업중

혼웹제품인데 왜 카톤 박스가 없는거지? 없는 경우도 있나? 구입처에 문의해 봐야겠네요. 시원한 답변은 아니겠지만.

 

정말 조촐한 구성입니다. 일반판으로 판매해도 충분히 잘 팔릴텐데... 그들만의 상술이겠죠?

 

생김새는 좀 고전적으로 보입니다.

 

베이스가 되는 모델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독일군 바이크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헤드라이트가 좀 억울하게 생긴 것 같기도 하고...

 

희한하게 계기판(속도계 외)이 기름통에 달려 있네요.

 

서스펜션 기믹도 당연 있습니다.

 

기본 스탠드.

 

블랙썬과 함께.

 

머리와 왼쪽가슴파츠, 바이크용 손잡이를 교체해 줍니다.

 

탑승. 바이크가 작은건지 자세 잡기가 쉽지 않네요.

 

발을 올리면 엉덩이 붙이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존 닭다리(사이드 스탠드) 외 메인 스탠드도 있습니다.

 

가면라이더 장식장. 수집을 위해 투자한 시간이 아쉬워서라도 처분하기 힘든 녀석들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