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40316] 귀멸의 칼날 넨도로이드 기유(1408) & 시노부(1655)(F10)

728x90
반응형

카페장터에서 너무 쿨매물로 나와서 참을 수 없었던 넨도로이드 기유와 시노부입니다.
귀칼 뽕도 어느정도 빠진 상태인데... 게다가 넨도는 가품으로만 소장하고 있는 상황에 조연들을 정품으로 구입하다니...

 
시노부의 속박스는 시노부 특유의 나비 문양이 가득차 있습니다. 배경지로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유는 특전인지는 모르겠지만 전용 배경지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기유 구성품.

 
까마귀를 전시하는 지주 관절이 살짝 묘하게 되어 있습니다.

 
정품이라 도색도 떡진 곳 없이 깔끔하네요.

 
박스아트 따라 하기.

 
이팩트 파츠는 무게가 좀 나가는데 아래 받쳐주는 보조 지주도 있습니다.

 
배경지를 사용하니 확실히 전시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 호수(?) 같은 바닥지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중으로 되어 있는데 보호지를 벗겨도 효과는 그닥인 것 같습니다.
반사경 자체의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만 한겹 더 올리면 반사경 효과는 온데간데 없네요.ㅡㅡ

 
시노부 구성품.

 
매번 느끼는 거지만 넨도의 얼굴 표정 재현률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박스 아트 따라하기.

 
시노부 특유의 칼끝 표현도 잘 되어 있습니다.

 
나비처럼 살포시 내려 앉는 포즈까지 재현이 됩니다. 거미독에 치명상을 입은 젠이츠를 구하러 올 때의 장면인가?
그나저나 저 날개 팔은 은근 고정력이 약한 것 같습니다.

 
깜빡하고 찍지 못했던 기유의 모습. 귀엽네요.^^

 
좁은 스탠드에 세개를 모두 전시할려니 좁네요.ㅠ_ㅠ

 
꾸역꾸역 귀칼 전시공간에 넣긴 했는데 기유가 거의 보이지 않네요.ㅠ_ㅠ

 
서비스로 받은 걍토이 알바디. 1/12 스케일이네요.

 
구성은 간단합니다. 편손이 모두 한방향이라 그냥 서비스로 주신 것 같은데 까이꺼 다른 손을 쓰면 됩니다.^^

 
근육 조형이 작은 사이즈임에도 잘 표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얼굴 조형도 좋네요. 도색 능력만 있으면...

 
근육질이라 유연한 포징은 잡기 어렵지만 굵직한 포즈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발도 교체 가능하지만 혹시나 부러질까봐 그냥 맨발로... 옷도 안 입었는데 신발만 신기면 변태같아 보일 것 같기도 하고...

 
비슷한 스케일의 피규어와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