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70504] 오버드 매니퓰레이터 (헤비 웨폰 유닛)

728x90
반응형

연휴 중 유일하게 프라질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시간이 생겼다 싶었다가도 애들 케어에 집안 살림까지...ㅡㅡ. 연휴가 연휴 같지가 않습니다.


고우라이랑 파워드 가디언에 대한 마지막 투자인 오버드 매니퓰레이터입니다.


거대한 손으로 사용이 가능하기에 2세트는 기본으로 구비해야 합니다.



런너 구성은 단촐합니다. MSG 치고는 런너량이 많은 편입니다.


너클이 연상됩니다. 조형이 좋아 보이네요.


손바닥. 조립 방식에 따라 왼손, 오른손이 구분됩니다.


엄지 손가락.


X 4.



완성 후 조형감이 꽤나 괜찮네요.헐렁임도 없고 단색인게 아쉽네요.


스틱을 꽂으면 프암걸에게 해머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만 좀 끼워 맞추기식인 것 같기도 하고...


손가락 끝에 추가 파츠 연장으로 빔포같은 웨폰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손톱같은 파츠를 연장하면 좀 사악해 보입니다.


2세트 완성. 약간 지겨운듯 했지만 금방 만들 수 있었습니다.


파워드 가디언에 장착. 손톱은 빼야 할 것 같군요.




크기가 큰 이유도 있겠지만 확실히 디테일도 가동성도 괜찮은 제품이어서 활용도가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