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180517] 하비스타_아발란체 아스트레아 타입F 대쉬 Part.5

728x90
반응형

과감히 연차쓰고 데드풀2 조조로 보고 와서 프라질 좀 할려고 했더니 그것도 참 안되네요.

여차저차 하비스타 제품도 5번이나 작업기를 거치게 되었는데 막판엔 좀 지겹기까지 합니다.

아무래도 부분적으로 느꼈던 조립감이 완성체로 가면서 조금 실망스런 부분이 부각된것 같기도 하고...


무장류는 MG와 동일합니다.


대함도는 용도자 제품에 비해 많이 넓적해 보입니다. 부품간의 갭도 약간 있구요. GN블레이드 역시 삽입이 됩니다.


용도자 제품은 3단 분리였는데 하비스타는 2단분리군요. 


타입F용 무기는 정품 무등급의 것을 카피했습니다.


클리어파츠의 마감이 좀 별루네요.

실드는 무등급꺼랑 같아 보이지만 MG처럼 전개도 됩니다.


아발란체 무장을 하면 실드는 의미가 없습니다. 스탠드 조립설명은 있는데 어댑터 설명이 없어 잠시 당황했습니다.


스키(?)가 전개되는게 용도자랑 또 차이가 납니다.


느낌 좋게 시작을 했는데 마지막이 참 아쉽네요.


스키는 의외로 고정성이 좋습니다. 용도차처럼 발바닥에 고정하는 별도의 핀이 없어서 흘러내리진 않네요. 현재까지는요...


용발란체와 하발란체 타입F.


남은 부품인데 빔파츠 말고는 그닥 쓸만한게 없네요.

다른 버전을 염두해 두고 만든건 확실하나 MG를 기반으로 해서 그런지 지금은 솔직히 별루 기대가 되질 않습니다. 

예약해둔 엑시아 리페어도 받고나면 처분할것 같군요.ㅡ_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