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180501] 하비스타_아발란체 아스트레아 타입F 대쉬 Part.3

728x90
반응형

근로자의 날. 혼자 쉬는 날이지만 프라질은 쉽지가 않네요. 쉬는게 쉬는것 같지도 않고...


순조롭게 진행되던 하발란체에 약간의 문제가 생겼습니다. 어깨 뒤쪽 파츠 조립에 있어 딱히 고정핀도 없고 변형으로 인한 벌어짐도 있네요.

100% 본딩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붉은색 톤도 여러가지라서 입체감이 좋습니다. 다만 패널라인이 너무 굵어 좀 촌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어깨뽕 장착.


용발란체에선 못 느꼈는데 어깨, 무릎 파츠가 비슷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스키도 다르네요. 아랫쪽에 한번 더 오픈되는 기믹이 있습니다. 용발도 하부 전개가 된다네요. 다시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다리랑 어떻게 고정이 될런지 궁금하군요. 헐렁이것 같기도 하고...


이제 하체랑 무기만 남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