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Buy All Net vs Violet s2

[180720] 슈퍼미니프라 초룡신, 격룡신, 환룡신, 강룡신 본문

>> 프라/● Ani\Game\Etc.

[180720] 슈퍼미니프라 초룡신, 격룡신, 환룡신, 강룡신

바이올렛9 2018. 7. 20. 13:41

묵혔던 빙룡과 염룡을 꺼냈습니다. 전시만 했는데 그새 관절이 헐렁해진 기분이...


우선 달라진 상체를 보면 개선이 된건지 모르겠지만 오픈은 되지 않고 슬롯이 생겨서 안이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오픈이 되는 동일한 타입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부분도색이나 색분할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원작에 오픈되는 설정이 없어서 조형을 바꾼걸까요? 단순 디테일 업을 위해 바꾼걸까요?


본격적인 합체를 해 봅니다. 초룡신부터... 프로포션용 종아리 파츠 안쪽에 주먹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염룡의 상체를 접어 종아리속을 채우는데 저 연결파츠가 없어서 아쉽네요. 상체가 어찌 다리가 되는지 합체씬 영상 다시 봐야겠어요.ㅋ


동일한 합체로 격룡신까지 완성했습니다. 슈로초에 비해 많이 빵빵해진 느낌입니다.


남은 하체들.


요렇게 조합도 되는데... 별 재미 없네요.


시간되면 부분도색이나 좀 해줘야겠습니다.


2 Comments
  • 프로필사진 tokang 2018.07.23 11:55 이야~ 역시 떼샷은 언제나 탐스럽네요.
    슈로초 때도 살까 말까 망설였었는데, 슈미프도 잘나왔네요~~
    슈로초는 결국 그렌라간 하나 사고 전혀 못샀는데.. 나중에 라인업이 점점 다양해지고 하니 차라리 손 안댄게 다행인가 싶기도 했어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bbing.tistory.com 바이올렛9 2018.07.23 12:26 신고 슈로초든 슈미프든 라인업에 발담그면 안된다는걸 알면서도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슈로초는 정리했는데 다시 슈미프로 빠져서 큰일입니다.ㅜ_ㅜ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