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81218] 다이아클론 파워드 시스템 메뉴버 DA-21/22/27/28

728x90
반응형

다이아클론은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배틀 버팔로를 구하고 나니 덩달아 찾게 되는 파워드 시스템 메뉴버... 

다이아 배틀스때처럼 4종이 나오고 추가로 옵션 파츠들이 발매예정입니다.

A,B,C,D 타입으로 구분되었던 전작과 달리 알파,베타,감마,델타로 구분 짓고 앞에 메뉴버(기동 연습?)라는 단어도 붙었네요.

역시나 때를 놓치면 몸값이 오르는 제품입니다. 국내에 풀렸을때 좀 비싼거 아냐? 싶었는데 결국 그때 가격보다 더 비싸게 구했네요.ㅠ_ㅠ 

 

 

매뉴버 알파. 머리가 달린 녀석이라 좀 어색해서 구입 보류였었는데 구입시 제일 말썽이 많았네요.ㅜ_ㅜ

 

 

구성.

 

매뉴얼과 레이드 챔버(컨테이너) 고정용 핀. 

 

 

 

원래 랜드 모드로 변형해서 탑승하게 되어 있는데 저런식이면 대원 가랑이 찢어질듯. ㅋ

 

상하박이 따로 노는듯한 구조가 약간 맘에 들지 않네요.

 

펄스타건.

 

하박은 단검이나 그레네이드 건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사진상에는 머리를 안으로 접어서 수납한 상태입니다. 머리를 수납하면 대원은 밖으로... (시도는 해봐야겠네요)

 

 

메크 모드시에 좌석(등판)을 올리는 기믹이 추가되었네요. 

 

그 덕에 안정적으로 착석이 가능해졌습니다.

 

수납모드.

 

세로로 길쭉해졌습니다.

 

깔끔하게 수납이 됩니다.

 

교환파츠나 무장은 별도 거치를 해줍니다.

 

 

아래로 접어도 간섭없이 깔끔하게 수납이 되네요.

 

메뉴버 베타.

 

 

구성.

 

 

색감이 중장비 같은 느낌이 드네요.

 

깜빡하고 레이드 챔버는 돌리지 않았네요.ㅋ

 

요게 랜딩 모드인데 사진이 흔들렸군요.

 

 

파워 브레이커와 크랩크로.

 

 

크랩크로는 가동도 됩니다.

 

메크 모드.

 

베타는 다이브 폼이라고 해서 업드려 탑승하는 모드가 있네요.

 

공격모드 보단 작업모드 같은...

 

수납모드.

 

 

 

 

메뉴버 감마. 가장 전투적으로 생기지 않나 싶습니다.

 

 

구성은 기존 제품들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레이드 챔버용 마킹씰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외 실드에도 부착가능한 씰이 있는데 여러개 사라는 뜻일까요?ㅋ

 

씨~컴습니다.

 

 

 

감마는 가동형 손입니다. 악력도 좋습니다.

 

어깨엔 멀티범퍼를 장착할수 있습니다.

 

 

두개의 무기를 합쳐서(버스트라이저) 사용 가능합니다.

 

실드에 마킹씰을 붙히게 되어 있습니다.

 

실드와 라이플은 등에 같이 장착 가능합니다.

 

메크 모드.

 

감마도 다이브 폼이 가능합니다.

 

요건 좀 공격적으로 생겼네요. 헐버 같기도 하고...

 

수납모드.

 

일부 무기를 가랑이 사이에 수납하는데 메뉴버를 이탈시킬때 걸리적거리기도 하네요.

 

 

 

 

끝으로 메뉴버 델타입니다. 가장 독특하게 생겼습죠.

 

 

구성. 좀 색다른 구성이네요.

 

 

 

 

랜딩 모드.

 

 

기관총 하부도 가동됩니다.

 

등에 달수도 있구요.

 

홈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장착 가능합니다.

 

손에 장착이 가능하지만 특정 돌기가 없어 고정력이 약합니다.

 

메크 모드.

 

 

델타도 다이브 모드가 있습니다.

 

비행기.

 

 

헬리콥터.

 

 

수납을 위해 기관총을 캐노피 안으로 넣습니다. 알파처럼 대원은 밖으로 빼내야 합니다.

 

 

헬리콥터 모드에 쓰이는 파츠를 가랑이 사이에 수납합니다.

 

 

 

 

아직 나올게 더 있지만 기본 4종은 구비했네요.

 

동봉된 조인트 파츠로 단단하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요렇게도 전시가 가능하고

 

요렇게도 전시 가능합니다.

 

구조물상 탑승을 하지 못한 집(?)잃은 대원들.

 

마크 넘버링까지 하고...

 

 

 

 

알파는 머리가 따로 있어서 더 크게 보입니다.(볼때마다 야구 로봇 같다는...)

 

A 타입과 크기 차이가 많이 납니다.

 

레이드 챔버 사이즈도 차이가 확나죠.

 

 

배틀 버팔로가 와야지만 챔버들도 싣거나 별도 연결이 가능할것 같네요. 이달말 발매니 내년이나 수령하겠네요.

악당들도 발매되었는데 디자인이 불호라 확실히 거를것 같습니다.^^

 

확실히 구성에 비해 비쌉니다만 나중에 떼샷을 찍으면 살포시 웃고 있을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