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2/05/16 [Hottoys_DX08] 89 Joker 개봉기

728x90
반응형

요즘은 철서방말고는 바로 리뷰 촬영하고픈 열정이 생기질 않네요. (진짜 접어야 하나...)

간단히 박스 오픈기 올려 봅니다.^^;

 

89 배트맨처럼 숨은 조커 얼굴들이 보이네요. 일단 3명의 조커가 보입니다.(숨은 그림 찾기도 아니고)

 

제가 좋아라 하는 보라색이네요.^^ 좌측은 블라블라 우측은 또 뭔가가 있습니다.

 

배트맨은 박쥐 심볼. 조커는 좀 아리까리 하네요. 코믹스 버전의 조커인가요?

 

언제나 봐도 심심한 패키지네요.

 

포장을 할 때 좀 가지런히 포장할 것이지... 조커가 먼 산을 보고 있네요.

 

루즈들만 봐 가지고선 DX급이라 하기 좀 거시기 합니다. 굳이 DX로 안나와도 될 듯한데 말이죠.

 

바지가 구겨지지 마라고 안쪽에 두꺼운 종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전신샷. 알바디안에 보조물을 넣어서 그런지 좀 통실하게 나왔습니다.

 

최근 영화를 다시 봐서 그런지 닮은 듯... 안 닮은... 보는 각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DX라고 부를 수 있는 유일한 부분. 무빙 아이죠.

 

모자는 그리 빡빡하지도 헐겁지도 않은데 스크레치에 유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투명 필름에 천소재를 뿌려(?) 만들었더군요.

잭스패로우의 모자에 비하면 퀄리티가 많이 떨어집니다.

 

포즈 한번 잡아 주시고...

 

발목 관절이 생각보다 헐겁습니다. 역시 뽑기 운이겠지요.ㅜ_ㅡ

    

 

 

맵시를 잡아주기 위해 조끼를 오픈할려고 하는데 투둑! 실밥이 튿어지네요. 간만에 바느질 좀 해야겠습니다.ㅡ_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