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2/06/04 [Hottoys] Spider man 3 - Spider man_black suit ver. 개봉기

728x90
반응형

이번 제품의 매리트는 토비 헤드와 샌드맨 베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익스버전엔 샌드맨의 해머가 추가되었는데 크게 땡기지 않아 일반판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박스는 일반판때처럼 거미가 양각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샌드맨 베이스 덕에 박스가 제법 큽니다.

 

속표지는 제품의 스케일을 조정해서 현실감을 극대화 했네요.

 

기본 구성입니다. 레드 버전과 크게 차이나는 부분은 토비 헤드네요.

 

샌드맨 베이스. 큼직하니 멋지네요. 우측상단에 익스버전의 틀이 약간 보이네요.

 

기본 소체는 레드버전과 달리 헤드가 교체되어 그 디테일만 차이나지 나머진 동일합니다.

다만 옷감이 좀 다른 것 같습니다. 블랙버전이 더 착 감기는 느낌이랄까?

 

간단 액션포즈.

 

토비의 헤드로 교체해 보았습니다.

 

정말 잘 나온 헤드인데... 전 볼수록 이완 맥그리거를 닮은 듯 하네요.^^;

 

샌드맨 베이스. 영화상에서도 뚜렷한 형상을 두지 않아 닮은 듯 안닮은 듯 합니다.

 

샌드맨 오른쪽 어깨에 뚫린 투명봉 구멍은 솔직히 무용지물입니다. 스파이더맨을 한손으로 잡고 찍은 사진입니다.^^

 

예전에 구입해 둔 메디콤 토비의 의상만 빌려서 입혔는데 옷이 좀 작네요.^^;

 

참고로 메디콤의 토비 헤드와 비교입니다. 세월 격이 느껴집니다.ㅋㅋㅋ

 

진정 샌드맨과 어울리는 캐릭은 뉴고블린이죠.^^

 

끝으로 어색한 포즈샷으로 일단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