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2/04/04 [커스텀] Mr. Han

728x90
반응형

영화 용쟁호투에서 막판 대장으로 나온 미스터 한(석견)을 커스텀 해 보기로 합니다.

바디는 엔터베이에서 최근 발매된 RM-5. 헤드가 미스터 한의 헤드입니다.

용쟁호투 시리즈로 정식 출시가 되기엔 무리였는지 알바디용 헤드로 발매되었네요.

의상은 듣보잡 메이커인데 품질은 좋습니다.

실제 배우 석견의 신장과의 비율은 무시된 바디입니다. 상체 흉부쪽은 목과 일체형으로 고무바디입니다.

헤드가 정말이지... 실제 사람처럼 나왔습니다. 진짜 엔터베이는 동양인 얼굴은 기가막히게 뽑아 내는 것 같습니다.

목은 볼조인트가 아니라서 다른 헤드와 호환이 어렵습니다.

예전에 취권컨셉의 성룡과 흡사한데 그것보다 더 좋은 것 같군요.ㅡ_ㅡ; 가격도 싸고...

바지가 통이 좀 커 보이지만 상의를 입히면 표가 그리 나진 않습니다.

발목 매듭은 그냥 둘둘 말아서 묶어 주었습니다.

착의 완료. 키가 너무 커 보이네요.^^;

손과 피부색이 좀 맞질 않네요. 얼굴이 좀 붉게 나온면도 있구요.

처음 잡은 자세가 너무 맘에 들게 잡혔습니다.ㅋㅋㅋ

그래서 한컷 더~

브루스 등장.

아뵤~! 발차기 쯤이야...

역습에 당한 안습의 브루스.ㅋ

또 하나의 라이벌 탄생.

괜실히 능력도 없으면서 미스터 한의 손루즈를 제작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