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90320] 센티넬 아이언 패트리어트 (리에딧)

728x90
반응형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아니 지출이 있군요. 오래전부터 구매욕이 가득이었는데 신품 매물도 안보여서 포기했습니다만 다른 제품 검색 중에 딱 걸렸네요.

모아둔 적립금 좀 때려 붓고... 일반판 보다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구매대행으로 일주일정도 소요된것 같네요.

다른 박스들은 모르겠는데 이 제품은 2016 코믹콘 한정 스티커가 붙어 있군요. 붙고 안붙고 차이가 뭔지 모르겠네요. 붙은게 더 값어치가 있다면 득템이군요.ㅋ

 

다른건 볼게 없고 캡틴 실드가 눈에 들어 오네요.

 

성조기 컨셉이 특징인 패트리어트.

 

자세 좀 잡을려는 순간 뽀각!! 부러진건 아닌데 재차 본딩이 되었는지 제법 두껍게 본딩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살짝 의심이...

 

보수를 하고 다시 살펴 보면 익스트리머스 아머 칼라 바리에이션이라 마스킹쪽으로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깔끔하지 않는 곳도 더러 보이는군요.

 

엉덩이샷을 보니 딱 캡틴아메리카가 생각났어요.^^

 

실드는 프라스틱이라 그리 무겁진 않습니다.

 

서포트가 있어서 자유자재로 가동합니다. 손목에 장착하게 되어 있는데 고정성이 나쁘지도 좋지도 않네요. 너무 타이트하면 부품이 뭉개질테고... 가이킹처럼 아대식으로 해줬음 하네요.

 

간단한 액션 포징을 하는 순간 이번엔 팔꿈치 부품이 떨어집니다. 또 의심 시작... 센티넬 아이언맨도 카피품이 있었나?

 

자꾸만 매뉴얼 밑에 적힌 한자가 거슬리기 시작합니다. 매뉴얼은 익스트리머스 아머용을 재활용하고 있는데 보유하고 있는 매뉴얼과 비교해 봐야겠습니다.

 

찜찜한 맘에 액션 포즈 잡는데 의욕이 안 생깁니다.

 

블리딩 에찌 한정판에 요런게 들어 있었는데 패트리어트도 들어 있군요. 근데 요게 패트리어트 제품에 다 들어 있는건지 코믹콘 한정 제품에만 있는건지... 패트리어트 자체가 코믹콘 한정 아니었나?

 

LED 효과는 없지만 홀오브아머 같군요.

 

다시 포징에 집중을...

 

운 좋게 건진 사진.

 

머리가 많이 젖혀지는데 턱 밑으로 LED 기판이 다 보이네요.ㅡ_ㅡ 익스트리머스 아머도 이랬나 싶었는데 하관이 달라 차이가 나지만 역시 좀 보이긴 하더군요.

 

그래서 익스트리머스 아머랑 비교.

 

마스크와 가슴부 디자인이 다릅니다.

 

나머진 색배열의 차이.

 

마스크와 하관의 차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등쪽에 별도의 어댑터가 없음에도 실드를 걸쳐 놓은 사진이 있던데 진짜 그냥 걸쳐놨나 봅니다.

 

팔이 생각보다 완전히 접히지가 않아 경례포징이 자연스럽게 나오지 않습니다. 제가 잘 못잡을수도 있구요.^^;

너무 기대했던 탓에 아쉬움이 살짝 컸던 제품입니다. 내구성은 그렇다치더라도 마감이 센티넬스럽지 않은 부분도 있었고 계속 짝퉁을 샀나 하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가격이 싸면 의심부터 해봐야... 

요즘은 아이언맨 (리에딧) 신상 소식이 없던데 뭔가라도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