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90329] 보크스 마브러브 얼티너티브

728x90
반응형

활동중인 카페에서 두번째로 낙찰 받은 보크스 마브러브 얼티너브 피규어입니다. 보톰즈에 이어 안될줄 알았는데 덜컹 낙찰이 되었네요.

마브러브라는 애니며 게임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스타일 하나만 보고 입찰을 했는데 한세트 가격도 안되는 가격에 세세트를 얻었습니다.^^;

좋은 물건 넘겨 주신 Gogh Virus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보크스라는 메이커는 로고만 봤을때 비달사순이 생각납니다.ㅋ(다시 보니 그리 닮지는 않았군요.^^;)

구체인형으로 유명하고 데빌맨, 슈로대, 복국수? 보크스 코리아 온라인샵 폐점? 이 정도 밖에 떠오르는게 없네요.

 

일단 코토부키야에서 프라로 발매가 되었던 마브러브입니다. 논스케일로도 나왔고... 1/144로도 나왔고...

 

 

넘버링 04인 타케미카즈치는 추가된 헤드로 00F와 00C 타입으로 선택가능합니다. 잘은 모르지만 이 제품은 한정판인것 같습니다.

 

무장이 풍부합니다. 풍부한데는 다 이유가 있습죠.

 

블리스터가 2중으로 되어 있습니다. 대신 아웃박스에 필름지가 없지요.

 

앗!! 보크스 제품의 관절이 상당히 약하다는 악명은 익히 알고 있었습니다만 첫 오픈부터 이럴줄이야... 이후 손목핀도 하나 나갔었는데 모두 황동핀으로 수정해 주었습니다.

 

매뉴얼인 시~~~~컴해서 이미지 인식이 어렵네요.

 

블레이드와 라이플을 마운트를 통해 거치가 가능한데 거치된 상태와 분리된 상태로 구분되어 있어 루즈가 상당히 많이졌습니다. 고로 가동을 통한 장착 기믹은 없습니다.

 

스타일은 상당히 멋집니다... 만 관절 다루기가 상당히 민감합니다. 대부분 라쳇관절을 사용하는데 너무 뻑뻑해서 가동중에 핀이 부러질까 겁이 납니다.

 

무사삘 스타일.

 

조형이나 도색은 괜찮은듯 합니다. 조형이나 가동쪽은 리볼텍 느낌도 살짝 나구요.

 

라이플은 전개된 모습으로도 장착이 가능합니다.

 

넘버링 마킹씰이 동봉되어 있습니다만 직접 재단해서 사용해야 하네요. 패~쓰.^^

 

디자인상의 문제도 있겠지만 관절이 많은 액션 피규어임에도 불구하고 스태츄 기능으로만 만족해야할것 같습니다.

 

머리는 C타입으로...

 

다음은 00A 타입입니다.

 

저 독특한 헤어의 여자들이 파일럿인가요?

 

구성은 앞 제품과 비슷합니다만 대형 실드가 돋보입니다.

 

대형 라이플도 한정 있군요.

 

아머드 코어의 화이트 글린트가 연상됩니다. 그래서 라이플로만 셋팅!! 디자인 자체는 동일합니다. (타케미카즈치는 모두 동일한 디자인듯 합니다. 타입에 따른 옵션만 약간 다를 뿐)

 

보라색이 포인트군요.

 

실드 끝부분은 뽑아서 재조립하여 너클처럼 사용하는가 봅니다.

 

끝으로 액티브 이글입니다. 6천엔이 넘는 제품이라니... 제식넘버가 F-15인걸 보니 전투기의 이름을 딴것 같군요. 그래서 이글인가? 그러고 보니 F-22 랩터도 본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달라 보이니 뭔가 새롭습니다. 구성은 그리 많지 않군요.

 

요녀석은 의외로 자세가 잘 안잡힙니다. 약간 덜렁임도 있는것 같구요. 무게 중심이 뒤로 많이 쏠려 더더욱 어렵네요.

 

조형은 정말 멋집니다. 부분적으로 도색된 형광색이 포인트입니다.

 

이글(전투기)의 일부를 차용한 디자인일까요? 연상은 좀 안되네요.ㅋ

 

기존 무장을 거치하는 곳에 부스터가 장착됩니다. 재질의 문제인지 사출시 변형이된 곳도 더러 보이네요.

 

날개쪽은 미사일 달린 것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덩치가 커서 조금만 자세를 잡아도 박력있어 보이네요.^^

 

마지막은 요렇게 전시하는걸로...

 

호기심에 입찰해서 낙찰을 받은 제품인데 약간 아쉽긴 하지만 전시효과는 상당히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