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90404] 메탈빌드 에반게리온 EVA-01

728x90
반응형

어렵게 어렵게 구한 메빌 에반게리온입니다. 쇼트가 안난게 다행이고 웃돈 주고 구입하지 않은게 더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ㅜ_ㅜ 끝까지 책임지고 구해주신 판매자분께 감사를...ㅠ_ㅠ

 

뭔가 자잘한게 많아 보입니다. 블리스터가 3개나 됩니다.

 

너무나 가벼운 메빌.

 

메탈빌드로 리파인된 모습이 처음엔 적응되지 않았지만 볼수록 매력적입니다.

 

어깨뽕이 살짝 적응이 안되지만 덜 거추장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문제는 어깨뽕이 잘 빠집니다. 좀 움직이다보면 빠져버리네요.

 

마킹도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디테일도 좋습니다만... 마감이 군데군데 대충인것 같군요.

 

입은 생각보다 많이 벌여지지 않습니다. 매뉴얼에선 턱을 한번 뽑고 벌리라고 하는데 잘 뽑히지도 않네요.

 

그나마 입안 디테일은 별로 볼게 없네요. 대신 도색 삑사리가 갑자기 많이 보이는군요.ㅠ_ㅠ

 

가동률은 좋습니다. 다루기 조심스럽지만 충분한 가동률을 보여줍니다.

 

척추라인은 살짝 부자연스럽네요.

 

어깨뽕겸 등짐 장착. 어깨뽕에서 칼을 뽑거나 하는 기믹은 아예 삭제된듯 합니다.

 

익숙치 않은 어깨뽕.

 

검류의 무장이 많습니다.

 

검의 일부는 라이플과 호환도 됩니다.

 

기존 메빌과는 다른 베이스.

 

엄빌리컬 케이블은 굵기에 비해 상당히 연질이라 뻣뻣하진 않습니다.

 

베이스에 이것저것 달아주면 격납고 타입이 됩니다.

 

무장류 거치도 가능합니다.

 

에바 수납(?)도 가능합니다.

 

수갑(?)도 채워줄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베이스 마감이 별루네요. 런너자국이며... 파팅라인이며...

 

일부 파츠 교환으로 디테일업이 가능합니다.

 

안대(?)랑 정강이 커버를 씌운 모습이 더 멋져 보입니다.

너무 피곤한 탓에 수령 후 며칠뒤에나 개봉을 했는데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지 큰 감흥이 없네요. 분명 멋진 놈인데... 수령까지 너무 지쳤나 봅니다.ㅠ_ㅠ

사진도 대충... 글도 대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