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00228] 피규어라이즈스탠다드 울트라맨 슈트 티가

728x90
반응형

울트라맨이라니... 앞서 몇개가 나왔지만 12인치로 있는 제품이라 패쓰했는데 이번에 나온 티가는 스타일이 너무 맘에 들어서 급하게 구입해 보았습니다.

고전 티가를 멋들어지게 리파인했네요.


울트라맨 슈트 어나더 유니버스? 울트라맨 슈트들을 최신 울트라맨 스타일로 죄다 리파인 할려나 봅니다. 지금 예약 중인 제품도 몇개 보이고...


액피 풍으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조형감이 좋습니다.


조립 방식이 독특합니다. 전후좌우 조립보다 슬라이드 방식의 조립이 많습니다.


이 LED 유닛 때문에 단가가 올랐을 것 같은데 단가 11000원 정도에 개별 판매 예정이기도 하더군요. LR41 2개는 별매입니다.


복부가 앞뒤로 따로 움직이는데 처음 접하는 구조라 다루기가 쉽지 않네요. LED 유닛이 삽입되는 공간이라 선택한 방식이기도 하고...


나중에 스티커를 좀 써야 하긴 하지만 기본적인 색분할이 깔끔하네요.

팔도 색상별로 파츠가 잘 분리되어 있습니다. 다만 팔꿈치 가동률이 좀 아쉽네요.


색분할이 잘되어 있는데도 다리에 스티커가 가장 많이 쓰입니다. 가동률도 좋고 골반 관절이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제페리온 스피어(?)와 편손. 손등 커버는 추가로 공급을 안해 주네요. 너무 인색합니다.ㅡㅡ


범용 스탠드. 못보던 파츠들이 있는데 쓰임새를 모르겠네요.


색분할도 색분할이지만 프로포션이 상당이 맘에 드네요.


박스 포징 따라하기.


이하 액션 포즈.


이팩트 파츠를 장착하기 위해 팔뚝파츠를 교체해야 합니다.


요게 스페시움 광선 아닌가?


제페리온 스피어를 사출하는 유닛을 이팩트 파츠를 꽂는 자리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스탠드에 올리기 위해선 엉덩이 파츠를 제거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동그라미 친 파츠가 멀티파츠입니다. 스탠드 어댑터, 스위치 작동 툴, 수은전지 제거 툴.


가동률이 좋아 이런 포즈는 우습죠.


이제 비싼 LED 유닛을 작동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이 LED를 한번 작동할려면 상체를 분리해야 합니다. 이 무슨... 잘빠지는 상체도 아니고 버튼을 누를때마다 서서히 점등되고 점멸되는걸 분리된 상태에서 봐야 하다니...


빠~지~직~!!! 가슴 밑으로 빛샘은 있지만 멋지긴 멋집니다.


한번 누르면 빨간색으로 점등이 됩니다. 확실하진 않은데 빨간색에서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만들때만 잠시 보는 LED인데 왜이리 집착을 하는지...ㅋㅋㅋ


등쪽을 좀 만지면 가동률을 높힐수 있는데 그런것 보다 스위치 작동에 신경 좀 써주지 그랬어~


스티커랑 약간의 먹선을 넣어 보니 한결 낫군요.


손가락 부분 도색도 했습니다. 엉망이군요.


종아리 스티커는 좀 아쉽습니다.


가면라이더 지오와 함께. 사이즈는 비슷한데 프로포션은 가면라이더가 좀 우습네요.


이러다 이 후 시리즈를 수집할까 걱정입니다.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