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00502] S.I.C. 가면라이더 쿠우가 마이티폼

728x90
반응형

시작은 류우키였으나 결국은 쿠우가까지 오게 되었네요.
사실 피규어 라이즈 스탠다드 쿠우가를 구입해 볼까 싶어 물색을 하다 가격이 많이 떨어진 현지가를 확인하고 S.I.C.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S.I.C.는 지금까지 나오던 S.I.C.와 달리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자기만의 해석으로 리파인하고 아티스트간의 경쟁에서 우승한 작품이 제품화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쿠우가는 RYU OYAMA씨가 핸드링한 제품입니다.

 

옆으로 빠지는 포장 방식입니다.

 

특전인가? 간단한 전단지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교체 파츠 보단 베이스가 눈에 띕니다.

 

기본 베이스와 매뉴얼.

 

늘씬하게 빠진 프로포션입니다.

 

고전 S.I.C. 처럼 그로데스크한 이미지가 보입니다.

 

종아리 밑으로는 좀 부실해 보이네요.

 

뿔도 움직입니다. 쉽게 빠지진 않지만 만지다 보면 계속 건들이게 되네요.

 

팔에 비해 다리는 많이 접힙니다.

 

고관절이 보이는게 흠 아닌 흠. 허벅지 위 파츠로 조금은 커버가 가능한데 한계가 있습니다.

 

액션 포즈.

 

손가락 조형이 좋습니다.

 

입을 벌린 교체형 마스크 윗니 표현이 없는게 의아하네요.

 

크르르...

 

캬오~

 

조형미가 좋은 베이스.

 

1번 셋팅인데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

 

따봉?

 

사..살..살려줘... 인가?

 

자비는 없다.

 

2번 셋팅.

 

뜯어 먹고파~

 

우걱우걱...

 
단가가 떨어질 특별한 이유는 모르겠고 어쩌면 첨부터 높게 단가가 책정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적어도 국내에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