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200622] 맥스합금 신혼합체 고단나

728x90
반응형

14년만에 다시 맥스합금 고단나를 영입했습니다. 카페 경매에 올라 온거 보고 수시로 입찰했는데 운좋게 낙찰이 되었네요. 초기에 구했던 금액보단 저렴히 구해서 작은 위안이...

당시에는 제대로 된 언박싱 사진을 남겨 놓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제서야 간단히 기록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매뉴얼. 정식 명칭은 고단나 트윈 드라이브 모드네요.

 

구성품. 엄청난 길이의 세레블레이드.

 

세월이 좀 지난 제품이라 헐렁이는 관절이 좀 있지만 가동에 의한 까짐은 거의 없다시피 하네요.

 

여전히 눈은 잘 보이지 않네요. 가슴 클리어 파츠는 광을 내주고 싶습니다.

 

덴도의 팔과 비슷하게 생겼죠. 빨간색 파츠도 회전이 됩니다.

 

지금 보니 많이 심심한 발. 특히나 빨간색 파츠는 피막이 얇은건지 도색 마모가 잘 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특히나 오금쪽은 무릎을 굽혔을때 허벅지쪽에 심각한 데미지를 입히곤 했는데 아직까진 양호한 수준입니다.^^

 

액션포즈~ 무게도 제법 나가는데다 관절강도가 각각이라 다루기가 쉽진 않네요.

 

퐈이어~

 

장착이 번거롭지만 세레블레이드의 박력은 대단합니다.

 

전시공간도 엄청 먹습니다.

관절 보완을 위해 분해를 한번 해 볼까 싶은데 보완이 되면 다시 만져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