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210122] 샤오미 미지아 정밀드라이버 24비트 키트

728x90
반응형

샤오미 미지아에서 발매된 정밀드라이버 24비트 키트입니다. 프라질하면서는 굳이 필요없는 연장이지만 완성품 분해나 소형 가전 분해에는 용이할 것 같아서 눈독만 들이다 결국 구매해 버렸습니다.

일단 성능을 떠나 깔끔한 구성도 맘에 들고 다양한 비트가 있어서 활동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현재까지는...)

구형과 신형이 있다는데 저는 신형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독일의 공구 브랜드 wiha와 공동 제작을 했다는군요.


비트 구성. 규격명인 것 같은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군요.


구성품. C타입 충전기를 사용합니다. 아직까지 5핀을 쓰는 중국제품이 많던데 C타입이라 좋군요.


얼핏보면 보조 배터리처럼 보입니다. 외부 케이스는 알루미늄으로 보입니다.


상부를 누르면 내부 케이스 살짝 튀어 나옵니다.


외부 케이스를 걷어 내면 드라이버와 24개의 비트가 나옵니다.


자세히 보니 평생 쓰지 않을 것 같은 비트도 보이네요.ㅡㅡ 케이스에 자력이 있어서 비트가 쉽게 이탈되지 않습니다.


토크는 2가지가 있습니다. 풀 때는 수동으로 약간 푼 상태에서 사용을 해야 모터에 무리를 주지 않을 것 같아요.


드라이버가 둥글게 생겨서 굴러 다니는게 흠 아닌 흠이네요.^^


바로 사용을 해보니 확실히 편하긴 합니다. 소음도 신경쓰일정도도 아니고 처음엔 힘이 조금 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크기에 비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비트 크기를 봐도... 


문제는 검색을 좀 더 해서 구입했으면 좀 더 저렴히 구입하고 좀 더 빨리 수령할 수 있었는데...  뭔 정신에 구입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당시 좀 빡신 일이 있었나?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