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10401] 귀멸의 칼날 굿즈 part. 1 (7/9 사진 추가)

728x90
반응형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애니에 꽂혀서 뒤늦게 허덕이고 있습니다.

한번씩 파는 제품을 보고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넘겼는데 이젠 씨가 마르고 가격이 올라 구입에 차질이 생기네요.

그나마 저렴하고 아직 재고가 있는 곳을 뒤지고 뒤져서 구입한 귀멸의 칼날 굿즈입니다.

 

애니메이션 1기를 다 보고 극장판을 봤는데 확실히 교주로 렌고쿠의 몸값이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웬만해선 구하기도 어렵고 있는것조차 금액이 후덜덜하더군요.

 

 

 

일전에 구한 큐포스켓 쁘띠. 큐포스켓을 축소한 듯한 피규어입니다. 그나마 건질게 네즈코였는데...

 

 

 

어쩌다 보니 탄지로도... 근데 탄지로는 별로 안 이쁜 듯 합니다.

 

 

 

짝눈인가? 왼쪽 눈이 오른쪽 눈보다 작은 것 같아요.

 

 

 

젠이츠. 차라리 감은 눈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저 브라이스 눈. 적응하기 힘드네요.

 

 

 

쿄주로도 있으면 좋겠지만 구할 수 없을 것 같아 여기까지만 하고 포기할렵니다.

 

 

 

21/07/09 사진(이노스케) 추가

 

결국 이노스케도 구입해서 같이 전시했습니다.

 

생긴게 좀 아니다 싶어서 패쓰했었는데 실물로 보니 나쁘진 않네요.

 

큐포스켓답게 눈이 좀 더 컸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 일반 눈보다 작아 보이니 이건 뭐...

------------------------------------------------------------------------------------------------------------------------------

 

다음은 글리터 & 글래머스라는 카테고리로 발매된 네즈코입니다.

 

 

 

저 큰 박스에 본품은 반도 안되네요. 역시나 과대 포장.

 

 

 

이불 속에 숨어 있는 네즈코 같네요.^^

 

 

 

시선이 위로 향해서 괜찮은 앵글 잡기가 쉽지 않네요.

 

 

 

배경지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조형도 도색도 그렇게 나쁘진 않습니다.

 

 

 

큰맘 먹고 배경지를 꺼냈습니다만 이쁜 사진을 못 찍겠어요.ㅠ_ㅠ

 

 

 

빨리 애니 2기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만화책이나 정주행을 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