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220131] 1월의 장식장

728x90
반응형

올해부터 매월 말 장식장 현황을 찍어서 얼마나 갈아 치웠는지 확인해 보기로 합니다.^^;

CCS 진겟타가 들어 오면서 CCS 마징가 제로가 뭍혀 버렸네요.ㅠ_ㅠ

 

가오가 쪽은 변화가 없는데 새식구를 위해 재배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에바쪽이 좀 포화상태인데 나중에 영입할 삼영사 제품이랑 이것저것 대비해서 재배치가 필요할 듯.

 

어수선한 프라들. 바체 전용 스탠드도 곧 나온다는데 공간 확보가 필요할 듯 합니다.

 

큰 놈들은 뒤로 좀 보내던가 레드프레임 라인을 정리하던가 해야겠습니다.

 

마크85 배뎀만 오면 수집 끝인데 징하게 오질 않네요.

 

스네일 쉘은 울프 MA가 나오기 전에 휴식 기간이 필요할 듯. 센티넬 제품은 많이 정리했네요.

 

애증의 ES 합금들. 밝고 넓은 곳으로 보내고 싶습니다.

퍼스트 라인도 얼른 빨리 밖으로 빼서 그 덕에 언리쉬드를 만들고 싶네요.

 

갈 곳을 잃은 걸프라들. 별도의 칸을 만들어 줘야 하는데 공간이 안나오네요.

다클 지꺼기들도 얼른 정리해야겠습니다.

 

포기를 해야 공간이 보일텐데 진짜 안되네요.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