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210907] 갤럭시 버즈2 & Z플립 커버 & Z폴드3 플립 커버 with 펜

728x90
반응형

Z폴드3 사전예약 사은품이 (지난 3일) 도착했습니다.

갤럭시 버즈2와 Z폴드3 전용 플립 커버 with 펜.

 

라이브나 프로에 비해 많이 심플해진 디자인입니다.

 

구성은 동일. 케이스 외형은 라이브나 프로와 동일해 보입니다. (커버도 공용)

 

버즈2는 외형 칼라가 화이트로 동일한 반면 내부 칼라만 다르게 나왔습니다. 그걸 측면에서 확인 가능한데...

공지한대로 화이트로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라벤더를 좋아하지만 선택할수는 없었습니다.

 

약간 산티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케이스 내부는 프로랑 비슷하네요.

 

그리고 Z폴드3 플립 커버와 전용 펜. 커버는 뒷면만 감싸게 되어 있습니다.

 

폴드 에디션. Z폴드3 전용입니다. 프로도 있지만 비싸고 무겁고... 사은품이니깐 받아 둡니다.

 

동글동글한 펜촉. 언젠가 한번 사용해 본 것 같은데...

 

펜촉 제거툴과 여분의 펜촉도 있습니다.

 

케이스 옆에 수납이 되는데 요거 때문에 그립감이 떨어진다고 하죠.

 

그래서 이렇게 분리도 됩니다...만 제겐 큰 의미는 없네요. 플립 커버는 별로 안좋아라 해서...

 

그리고 요즘 그렇게 구하기 힘든 버즈2용 Z플립 커버입니다.

요녀석 때문에 처음에 Z폴드를 살지 Z플립을 살지 고민을 많이 했드랬지요.

결국 전화기는 Z폴드를 쓰고 버즈2를 받으면 Z플립 커버로 씌워 주겠노라고 맘을 먹었습죠.

하지만 요게 언제 출시가 될지도 모르고 검색을 해서 발견을 했을땐 이미 품귀현상 진행 중.

수요에 비해 공급량이 적고 (그 중 라벤더가 으뜸) 이미 중나에선 5만원대로 되팔이 하는 인간들도 보이더군요.

그것도 그나마 구하기 힘들 정도이니 시기가 참 좋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상에서도 판매가 되는 것도 있는데 은근 가격이 올랐고 라벤더는 더더욱 찾을 수 없으니 아쉬운다나 크림색이라도 구해보자 싶어 검색에 검색을 하다 보니 정가에... 그것도 무료배송으로 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곤 품절)

 

구성품.

 

Z플립3 자체가 짤막한 디자인이라 전작(벤츠폰, 미니폴더)에 비해 남는 공간이 적습니다.

 

어차피 버즈2도 화이트 색상이니 크림색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프로가 보라색이기도 하고...

 

마침 직원이 Z플립3 크림색이라 비교해 봤습니다. 역시 깔맞춤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