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31025] 메카니컬 버스트 에어리얼(10/28 사진추가)(F41)

728x90
반응형

언제 오나 싶었던 메카니컬 버스트 3탄 에어리얼이 도착했습니다. LED 유닛 때문에 기본 2셋!!

 

파츠 볼륨이 큰건지...  깔끔하게 수납을 못했는지...  캡슐이 완전히 닫히지 않은 상태에서 테이핑이 되어 있네요.ㅡㅡ

 

일반 타입 캡슐. 클리어 타입과 동일한 구성입니다.

 

언제나 안테나는 베이스 안쪽에 수납이 되어 있습니다.

 

매뉴얼은 작아서 보기 힘듭니다. 사이트로 들어 가면 쉽게 볼수는 있습니다.

機動戦士ガンダム MSメカニカルバストの組み立て方|更新履歴|ガシャポンオフィシャルサイト (gashapon.jp)

이 사이트는 신작이 나올 때마다 업데이트가 되는가 봅니다.

 

자잘한 파츠도 있고 고정성이 약해서 본딩이 필요한 부분(흉부파츠)도 있고 마스크도 잘 떨어짐.

프레임이 없는 상태에서 조립을 해야 하기 때문에 후두둑이 좀 있습니다. 초반에 조립 스트레스가 좀 있었네요.ㅠ_ㅠ

 

프레임용 매뉴얼도 작아서 보기 힘듭니다.

 

부품수는 제일 많은 것 같네요. 그런데 엑시아 때와 달리 LED 유닛에 코인전지(LR41 x 2ea)가 없습니다!! 왜?!!!

 

프레임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입니다.

 

특히 머리쪽에 파츠수가 많네요.

 

LED 점등. 불을 끄고 보면 확실히 광량이 좋아 보입니다.

 

프레임에 외장을 씌워 좀 빵빵해진 느낌입니다. 하지만 목이 짧아 좀 아쉽네요.

 

좀 어둡게 해야 점등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부는 빛샘까지 보이네요.

 

클리어 파츠. 알록달록한 프레임이 잘 보여서 좋네요.

 

빛도 많이 새어 나옵니다.ㅡㅡ; 언젠간 유니콘도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뚝딱 2세트를 만들었습니다. 일반과 클리어 외장이 한캡슐씩 남긴 했습니다.

... 만 한세트를 더 사서 반반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

 

23/10/28 사진추가

 

말이 무섭게 1세트를 추가로 구매해 버렸습니다. 처음 구매했던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그런데 이번 세트에는 더 저렴하게 구입했음에도 코인전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네요.ㅡㅡ

 

그렇게 해서 3가지 버전으로 구색을 맞췄습니다. 다음부턴 무조건 3세트 가는겝니다.ㅜ_ㅜ (스프덤을 사야하나?)

 

반반 LED 테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