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31114] 메카니컬 버스트 스트라이크프리덤(F46)

728x90
반응형

아... 스프부터는 안사기로 메카니컬 버스였는데... 역시나 지인 블로그 구경하다 뽐뿌를...ㅠ_ㅠ

이게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캡슐색이 달랐던가? 기억도 가물가물...ㅠ_ㅠ 에어리얼은 노란색이었던 것 같은데...

사진엔 1세트만 보이지만 이제 일반, 반반, 클리어를 위해선 기본 3세트임을 알고 3세트 주문했습니다. 중형 MG 가격!!

 

여전히 스탠드 밑에 안테나가 파손 안되게 가지런히 셋팅되어 있습니다. 이건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속이 빈 일반적인 셋팅.

 

파츠수가 가장 많은 프레임이지만 이번 제품은 파츠수가 그리 많아 보이진 않습니다.

조립 매뉴얼은 언제나 사이트에서 확인하는게 수월합니다.

機動戦士ガンダム MSメカニカルバストの組み立て方|更新履歴|ガシャポンオフィシャルサイト (gashapon.jp)

 

그래도 조립한 프레임의 모습은 오밀조밀 디테일이 좋습니다. 금색 프라색이 살짝 맘에 걸리긴 합니다만...

 

꽉찬 느낌의 일반. MGEX 만들던 생각이 나네요. 왜 팔아 버렸을까... 구하기도 힘든데...ㅜ_ㅜ

 

확실히 어두운 조명에서 티가 나긴 하는데 머리쪽 빛샘은 언제나 아쉽습니다.

 

클리어. 프레임의 디테일이 잘 보입니다.

 

요건 조명의 밝고 어두움의 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프레임 캡슐이 하나 오배송되어서 뒤늦게야 완성한 반반. 없어도 그만인데 이젠 없으면 왠지 섭섭해질 것 같은 구성이네요.

 

이렇게 또 버스트 3종이 완성되었습니다. 다음 타자는 누구인지... 색놀이 말고... 퍼스트도 나오겠죠? 피튈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