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3/01/31 [Nendoroid 260] The Amazing Spider man - hero's edition

728x90
반응형

넨도로이드는 아~주 오래전(지금은 기억도 나지 않는...)에 이어 두번째 구매네요.

아이언맨이 나오기 전까지 참아 볼려고 했지만 앙증맞은 사진을 보고 나서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ㅠ_ㅠ

 

구성은 베이스가 있어서 좀 풍성해 보이네요.

 

기본 소체. 자립이 어려울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어렵진 않네요.

 

동글동글... 귀엽긴 한데 목이 잘 빠지네요.ㅠ_ㅠ 재질이 연해서 그런지 발도 잘 빠지고...

 

원근감을 살린 디오라마 베이스입니다.

 

사진을 못 찍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잘 안어울리네요.^^; 

 

그냥 마크7이나 기다릴껄 그랬나 봅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