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40413] 모데로이드 건X소드 엘도라V(P27)

728x90
반응형

스타일만 보고 엄한 것을 또 지르고 말았습니다.

엘도라V라는 로봇인데 처음엔 어디서 나오는 로봇인줄도 몰랐습니다.

알고 보니 건X소드 나오는 로봇이더군요. 사실 건X소드 애니를 본 적도 없습니다.ㅋ

3화에 나오는 로봇인데 오마주도 있고 로망도 있고... 이래저래 재밌는 로봇이더군요.

 

스티커 관련 수정 사항이 있나 봅니다. 봐도 뭐가 뭔지... 그냥 모양만 맞으면 된다 싶어서 숫자 무시하고 작업했습니다.ㅋ

 

스티커양이 제법 됩니다.

 

그랑헤더. 1호기답게 빨간색이네요.

 

보디건더. 흔히 보는 새 모양의 형상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듯 한데...

 

파워핸더. 딱 봐도 볼테스V의 볼트 봄버를 닮아 있습니다.

 

나이스풋더. 막 꺽어 놓은 것 같지만 볼륨감은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엘도라 V를 완성시키는 핑크아미고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치즈루)가 타시던... 할아버지들 모두 울컥!!

 

이렇게 5기의 머신이 합체를 합니다. 새모양은 좀 겹치는 감이 있네요.

 

피할 수 없는 스티커. 다행히 스티커 재단은 좋고 접착력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런.데.... 원래 적색이어야 하는 헤드 정수리 파츠가 적색이네요. 알고 보니 원래부터 불량이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맘에 굿스마 고객센터에 부품요청을 해 봤습니다. 올런지 안올런지 몰라도...

 

합체 준비. 큰 조작없이 변형이 가능합니다.

 

포는 백팩 안에 수납 가능.

 

묘하게 한쪽 종아리 파츠만 갭이 생기네요.ㅠ_ㅠ 변형 시 분리를 해야 하는 파츠라 본딩할 수도 없고...ㅠ_ㅠ

 

합체!!

 

핑트 아미고 합체 전.

 

핑크 아미고까지 합체하면 날개도 교체해야 합니다.

 

가슴도 프로포션 파츠로 교체.

 

가슴에서 발사되는 미사일은 엘도라 IV에서 연출되었던 장면이데... 뭐 이래나 저래나 재현은 됩니다.^^

 

교체에 필요하거나 하고 남은 파츠들은 핑크 아미고 스탠드에 수납이 가능합니다. 초혼같은 느낌이네요.^^

 

애니를 보기 전이라 연출이 왔다리 갔다리 합니다. 얼티밋에 피스트라니...ㅡㅡ 아대를 넉클처럼 사용합니다.

 

파츠교환으로 등쪽 볼륨을 슬립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교체하고 남은 파츠도 전시.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전시 가능합니다.

 

고대합체 엘도라 IV로도 재현이 가능합니다.

 

애니에서처럼 얼굴에 스크래치가 나 있습니다. 먹선 좀 추가해야겠네요.^^;;

 

좀 만지다보면 고관절이 분해가 되는데 순접을 해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 굿스마에 AS 요청한거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도색은 무리일 것 같고.^^

(4월15일 문의를 넣고 4월 17일 회신을 받았는데 개인간의 구매품은 AS 대상이 아니라네요. 젠장...)

오기가 생겨 재차 선처를 바란다는 메일을 다시 보냈는데 어떤 반응이 나올지... 미개봉 중고는 굿스마 제품이 아닌가?

교환 서포트 대상 제품에 대하여 – Good Smile Company 고객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