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중국피규어

[240606] 히트보이즈 미키마우스(F18)

728x90
반응형

이런류는 오프로 카보틱스가 유일무이할 줄 알았는데 중국에서도 만들고 있었네요. 닌자거북이 시리즈를 발매하고 있는 히트보이즈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도 저는 긴가민가 하네요.
일반버전을 구매했다가 재입고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았고 흑백버전도 있길래 일반적인 것을 벗어나 흑백버전을 선택했습니다. 약간 웨더링이 된 제품도 있던데 국내에선 구하기 어려울 것 같기도 하고...


슬레이브를 벗겨내면 속박스도 이쁘장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속커버가 또 있습니다. 무슨 포장지 같기도 하고... 어디서 많이 본 패턴이네요.


알고 보니 집에서 쓰고 있는 깔개랑 패턴이 동일하네요.ㅋ


속커버를 벗기면 매뉴얼이 있습니다.


기본 구성. 스티로폼 안에 딱 필요한 것만 있습니다.


소체는 생각보다 큽니다. 꼬리는 특이하게 전기 코드처럼 생겼네요. 그것도 110V. 220V이었으면 좀 우스웠을지도...


조형은 참 잘나온 것 같습니다.


파일럿이 되는 작은 미키. 좌석에 앉히기 때문에 꼬리를 생략 했는가 싶기도 하고... 좌석용 홀을 이용해서 꼬리를 달 수 있게 해 줬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목회전이나 어깨 관절 고관절정도는 가동이 됩니다만 어깨 관절은 부러질까 무서울정도로 얇습니다. 고관절은 의외로 잘 빠지네요.ㅠㅠ


좌석에 앉힌 상태. 별도의 콘트롤러 같은 건 없습니다.


사이즈 차이.


탑승은 뒤통수를 열어서... 하부에 자석이 있어서 근처에 갖다대면 알아서 고정이 됩니다.


팔다리 접힘에 큰 기대는 하기 어렵네요.


다문 입과 다른 표정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안면파츠를 제거한 모습. 설정있는 디자인인지 모르겠지만 약간 혐오스럽기까지 하네요.ㅡㅡ (치아까지 재현한건가?)


눈파츠를 하나 더 걷어내면 내부 파일럿 미키가 보입니다.


걷어낸 파츠 안쪽에서 LED 유닛을 제거해서 코인전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LR621 4개가 사용되는데 별매입니다. 작동용 마그넷도 미키의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좀(아니 많이) 아쉬운 부분이라면 LED가 2개의 파츠를 관통해야 해서 광량이 그리 좋지 않습니다. 불을 끄지 않으면 LED가 켜졌는지 꺼졌는지 구분하기가 어렵네요.
눈동자 주위에도 빛이 투과되는 거 보면 일반 버전에 어울릴 것 같네요. 흑백버전은 흰동자가 없으니...


안구파츠를 제거 하면 (당연하게도) 더 밝습니다.


파츠교환으로 포즈응용.


전지 가동손이지만 프로포션은 별로입니다. 카보틱스처럼 조형손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 역시 아쉬운 부분이네요.


외장 탈거. 생각보다 분해되는 파츠가 제법 있습니다. 빨간 네모 박스 안의 파츠는 합금 파츠입니다.


합금 파츠마 200그램이 넘네요.


관절에 있는 나사를 통해 헐렁해진 관절을 보강할 수 있습니다.


카보틱스 스티치와 함께.


스티치가 더 무겁습니다. 카보틱스 미키는 약 408그램으로 히트보이즈 미키가 살짝 더 무겁습니다. 전체크기는 20센티 가까이 되는데 카보틱스보다 1센티 정도 큰 듯합니다. 거기서 무게가 더 나왔을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