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2/11/27 [Hottoys] MMS177_TDKR_Bat-Pod 개봉기

728x90
반응형

2009년 2월에 다크나이트(이하 TDK) 버전을 구했다가 정을 붙히지 못하고 방출했던 녀석을 다트나이트라이즈(TDKR) 버전으로 재구입을 했습니다.

 

텀블러도 그러했고 거의 재판이라고 보면 되는 제품인데 핫토이 특성상 재판은 아니고 MMS070아닌 MMS177로 발매된 TDKR 버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버전 1.5 쯤 될려나요?ㅋ)

 

일단 가장 눈에 띄는 건 박스아트겠지요. TDK 버전때처럼 푸르스름한 분위기는 아니고 거무튀튀하고 심플합니다.

 

 

박스를 열면 가장 먼저 보이는 건 망토 받침대(?) 입니다. 패킹 모양이 바뀌었네요.

 

망토 받침대는 TDK 버전과 다른 방식입니다. 얇은 플라스틱인데... 허접하네요. ㅡ_ㅡ;

 

매뉴얼을 보니 갈라진 틈사이로 망토를 찝으라고 하는 것 같은데... 주름 잡히면 어쩔~

 

이제 소체를 꺼내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엄청 커보이네요. 텀블러는 도대체 얼마나 클까요.

 

정말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TDK 버전때는 좀 끈적이는 느낌이었는데 TDKR은 그런 끈적임은 없는 것 같습니다.

 

TDK는 은은한 무광처럼 느껴졌었는데 TDKR은 빤딱빤딱 유광이네요.

 

핸들 고정력은 여전히 약하고 중간에 조립하는 플라스틱바는 아직도 깔끔히 조립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ㅡ_ㅠ

 

무릎 받침대.

 

라이트 온.

 

배트맨을 태워 볼려고 했지만 중간에 포기를 했습니다. 자세가 안나와도 너무 안나오더군요.ㅠ_ㅠ

 

DX12에 들어 있는 일렉트로닉 건을 영화에서처럼 배트포드에 장착 가능합니다.

 

배트포드는 나중에 셀리나가 나오면 빛을 더 발할 것 같습니다.^^

 

끝으로 오랜만에 찍은 12인치 장식장입니다. 진짜 진짜 정리가 안되고 있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