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2/12/27 [Hottoys] MMS164_IM_Iron Monger 개봉기

728x90
반응형

아이언맨을 초창기 모을 당시 몽거가 나오리라 상상도 못했는데 결국 나올게 나왔습니다.

발매 소식을 듣자마자 기뻐했지만 가격을 보고 까무라쳤지요.ㅜㅜ

그래도 유일하게 끝까지 모으기로 한 콜랙션이니 눈 꼭 감고 질러 버렸습니다.

 

푸르팅팅한 박스. 몽거 컨셉이랑 좀 뭔가 맞지 않은 듯 하네요. 

 

그냥 상자 안에 스티로폼 케이스가 들어 있습니다. 무게 때문인지 외부 패키지엔 신경을 좀 덜 쓴 듯한 느낌이 있네요.

 

구성품. 정말 단촐합니다.

 

영화상에서도 그리 많은 옵션(?)을 보여주지 않아서 그런지 별다른 루즈가 없습니다.

 

색감이나 사이즈에서 오는 묵짐함이 일품이네요.

 

워머신의 '이혼한 마누라' 같은 미사일이 수납가능합니다. 질 내기 전엔 좀 빡십니다. 

 

오베디아 헤드 장착. 암만 봐도 다리의 위치가 애매한 디자인입니다.ㅜ_ㅡ;

 

오베디아 조형은 잘 나온 듯 하네요.

 

라이트 온.

 

아이언맨 배틀 데미지 버전이랑 전시해 두면 일품이겠습니다만... 품질의 격차이 너무 날 듯 싶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