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3/01/12 [커스텀] 아이언맨 오베디아 외...

728x90
반응형

예전에 오베디아를 닮은 제품이 싱가폴 전시회 한정판으로 발매가 되었었는데 당시 핫토이에서 몽거용 오베디아 헤드를 발매하리라 상상도 못했더랍니다.

몽거 발매소식을 접했을 때 의상만 제외하고 죄다 팔아 버렸는데 마침 써 먹을 기회가 와서 커스텀을 해 봤습니다.

 

의상 컨셉(색상)만 비슷하지 고증과는 맞질 않습니다.^^

 

토니를 뒤로 물리니 오베디아가 훨씬 커보이네요.

 

아이언맨과 몽거 추가. 아이언맨이 좀 없어 보여서 그런지 토니 뒤로 숨은 듯한 모습이네요.ㅋ

 

장터에서 구한 복제품에 대충 덧 도색한 찌그러진 마스크를 드디어 몽거 손에 쥐어 줬습니다. 웨더링이 더 필요할 듯 하네요.

 

오래 전 카페에서 공구한 제품들을 이제서야 꺼내어 보네요. 다들 명품인디...

 

여러번 버전을 업을 거듭하면서 조금은 다른 사람이 되어 버린 일콩이...

 

드라마의 전율을 고스란히... 아내탈.

 

헤어 스크래치로 A/S 받은 강토.

간만에 인형놀이 좀 했네요.^^ (프라질은 언제쯤...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