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3/01/12 [Enterbay] BL-1 Bruce Lee 개봉기

728x90
반응형

엔터베이에서 출시한 1/6 스태츄 블랙라벨 시리즈(?)의 첫번째인 브루스 리입니다.

어니님이 없는 엔터베이의 브루스 리 사랑은 영원한 듯 합니다.^^

 

사망유희 신버전이 나오면서 공개한 바디를 절개 전 모습 그대로 활용한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항상 아쉬웠던 브루스 리의 헤드였지만 이번 제품의 메리트는 바디일 듯 합니다.

 

언제나 봐도 두근거리는 이름입니다.

 

루즈라고 해 봤자 목걸이가 전부입니다.

 

5000체 한정에 제껀 4011번째네요.

 

흑백사진에서 봤던 목걸이 길이와는 다소 차이가 나네요.

 

눈이 조금만 컸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속눈썹도 좀 약한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선그라스를 씌워 줬습니다. 첫번째 선그라스가 고증(?)에 맞아 보이는데 두번째 선그라스가 더 잘 어울리네요.

 

목걸이 길이도 좀 맞춰 주고 일부 손을 좀 봐 주고 나니 영락없는 부르스 입니다.^^

 

베이스 없이 전시를 위해 말이 많던 발바닥 핀도 제거했습니다.

 

평생 갖질 못한 멋진 몸매입니다.ㅠ_ㅠ

 

분위기 있게 실내조명에서 한 컷.

 

더 분위기 있게 흑백사진 처리 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소장한 브루스 리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ㅠ_ㅠ)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