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3/01/03 [Hottoys] MMS174_Avengers_Captain America 개봉기

728x90
반응형

몽거를 받은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미국대장이 금방 오네요.^^ 좋긴 한데 잔금 치를려니 허리가 휘청합니다.ㅠ_ㅠ

 

기약없는 리뷰를 대비해서 간단히 개봉기 올려 봅니다.^^;

 

호크아이에 이어 세번째 어벤져스 시리즈입니다. 박스컨셉 동일하고 색상으로 어필을 하고 있네요.

 

 

상단 구성.

 

하단 구성. 일반 방패와 데미지 방패.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왼쪽은 치타우리 족이 쓰던 총입니다.

 

극중 의상을 잘 재현을 했습니다만 어깨가 너무 각진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퍼스트 어벤져스 때보다 훨씬 조형이 좋아졌네요.

 

이번 제품의 매리트는 미국대장의 민낯 헤드도 동봉되었다는 점입니다.

 

표정이 표정인지라 마스크를 쓴 모습보다 강렬해 보입니다.

 

부츠가 너무 딱딱하고 무릎이 헐렁한 편이라 자립에 어려움이 좀 있습니다.

 

후드도 그리 어색하진 않네요. 이대로 전시해 둬야겠습니다.^^

 

어느덧 어벤져스 식구도 세명이 되었네요.

 

끝으로 장식장 높이가 맞질 않아 건프라 장식장에 보관 중인 아이언 몽거입니다.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