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3/07/06 [FIX_#1002] Psyco Gundam

728x90
반응형

오래전 막투랑 아쉽게 입양 보내 버리고 한참 뒤 재판 소식을 들었을 때 전혀 미동이 없었는데...결국 재구입 했습니다.

 

예전엔 박스샷도 제대로 못 찍어 주질 못했었네요. PC에 데이터가 없는거 보니...

 

뒤쪽엔 베이스와 변신에 필요한 파츠가 있습니다.

 

우람합니다. PG급 사이즈에 깔끔한 마킹까지... 게다가 묵직합니다. (백팩 버니어가 지멋대로인데 사진을 찍었네요.^^)

 

블랙 카리스마에 포인트로 들어간 옐로우의 색조합이 이쁩니다.

 

 

마킹도 깔끔한 것이... 예전에 구입했던 것보다 양품인 것 같네요.

 

 

예전에 있던 녀석은 변형 한 번 못 해 본게 한이 되어 받자 마자 변형을 시켜 보았습니다.

 

 

 

까~알끔하게 변형이 되는군요. 중간에 고정용 핀이 3개정도 들어 가지만 크게 거슬리는 부분은 아니네요.

 

스탠드 온.

 

 

간만에 조명 촬영이 있어서 갖다 찍었는데 깔끔하게 찍히진 않았네요.ㅡ_ㅡ;

 

 

 

막투도 재판된다는데 마킹이 변경되서 재판된다니 좀 아쉽네요. 예전 마킹이 더 이뻤던 것 같은데 말이죠.

반응형